• 15 15℃ 서울
  • 15 15℃ 인천
  • 13 13℃ 춘천
  • 10 10℃ 강릉
  • 15 15℃ 수원
  • 17 17℃ 청주
  • 17 17℃ 대전
  • 13 13℃ 전주
  • 17 17℃ 광주
  • 16 16℃ 대구
  • 15 15℃ 부산
  • 16 16℃ 제주

별자리로 보는 3월 다섯째 주 당신의 연애 운세…"사랑을 듬뿍 받게 된다"

3월 다섯째 주(25일~31일) 별자리별 운세를 소개하니 참고하기 바란다.

인사이트기사와 관련 없는 자료 사진 / 영화 '양지의 사랑'


[인사이트] 김천 기자 = 사랑한단 말도, 행동도 아끼지 말아요. 


당신의 사랑을 알고 있다고 해도 표현하지 않는다면 말하지 않는다면, 당신의 사랑은 모르는 게 돼요. 자꾸 확인하고 싶은 게 사랑이거든요. 아끼지 말아요. 사랑을.


사랑에 물음표를 달지 말자. 사랑은 물음이 아니라 느낌표다. "너를 사랑해도 될까?"가 아닌 "너를 사랑할게!"처럼 말이다.


당신이 사랑을 전할 수 있는 한 주가 되길 바라면서 인터넷 운세 전문업체 산수도인에서 제공하는 자료를 바탕으로 3월 다섯째 주(25일~31일) 별자리별 운세를 소개한다.


인사이트기사와 관련 없는 자료 사진 / 영화 '양지의 사랑'


◆ 물병자리 (1. 21 - 2.18) : 정직하게


사람들을 대할 때에는 솔직하고 정직한 모습을 보여주자. 실수나 잘못이 있다면 깨끗이 인정하는 게 좋다. 거짓말이나 변명으로 모면하려고 하지 말자. 지금 당장 손해 같아도 나중에는 도움이 된다.


싱글들에게는 아주 좋은 시기라고 할 수 있다. 어쩌면 애정운이 너무 좋아서 곤란해질 수 있겠다. 두 사람에게 고백을 받고 고민하게 될 수도 있다. 커플들은 연인의 사랑을 듬뿍 받게 된다. 어쩌면 기대하지 않은 선물을 받을 수도 있다.


금전적으로는 들어오는 돈보다 나가는 돈이 많은 시기다. 갑자기 큰돈이 나가거나 목돈이 필요할 수도 있다. 어쩔 수 없는 상황이라면 주변 사람들에게 융통하자. 혼자서 끙끙 앓거나 고민하지 말자.


행운의날짜행운의물건행운의장소행운의색상
26, 28반짇고리주점그레이


◆ 물고기자리 (2. 19 - 3. 20) : 자신의 힘으로


자기 일은 자신이 스스로 해결하는 게 좋다. 다른 사람에게 너무 기대거나 의지하지 말자. 괜히 기분이 상하거나 자존심만 다칠 수 있다. 어렵고 힘든 일이라고 피하지 말자. 아무리 어려운 일이라도 직접 부딪히는 게 좋다.


커플이라면 연인에게 점수를 따보도록 하자. 잘하면 지난 실수나 잘못을 만회할 수 있다. 싱글들은 전갈자리나 물고기자리의 사람을 만나 보자. 두 별자리의 사람이라면 천생연분이 될 수 있다.


금전적으로는 풍요롭고 여유로운 한 주다. 지갑도 두둑하고 여유가 넘치는 시기라고 할 수 있다. 일자리를 구하는 이들은 사람들을 많이 만나보자. 잘하면 선배나 윗사람에게 좋은 정보를 들을 수 있다.


행운의날짜행운의물건행운의장소행운의색상
25, 30보조배터리대형마트바이올렛


인사이트

기사와 관련 없는 자료 사진 / 영화 '양지의 사랑'


◆ 양 자리 (3. 21 - 4. 19) : 약한 모습 보이지 말고


다른 사람들에게 약한 모습을 보이지 말자. 당당하고 자신감 넘치는 모습을 보이는 게 좋다. 숙여야 할 때는 숙이더라도 할 말은 하자. 끌려다니기 보다는 상황을 주도하는 게 좋다.


싱글이라면 우연한 장소, 우연한 만남에 기대해 보자. 미팅이나 소개팅 같은 형식적인 자리는 피하는 게 좋다. 커플들은 서로에 대한 애정이 더욱 쌓인다. 적극적으로 마음과 애정을 표현해 보자.


재물에 있어서는 기대 이상의 수입을 얻을 수 있다. 부모님이나 손윗사람에게 용돈을 받을 수도 있다. 얻는 것이 있다면 주변 사람들에게 베풀도록 하자. 식사 대접이나 작은 선물을 마련해 보는 것도 좋다.


행운의날짜행운의물건행운의장소행운의색상
27, 29핸드폰케이스사무실, 학교아이보리


◆ 황소 자리 (4. 20 - 5. 20) : 뿌린 대로 거둔다


뿌린 대로 거두는 한 주다. 노력하면 노력하는 만큼 얻을 수 있다. 다만 행운을 다른 사람에게 빼앗기지 말자. 다른 사람의 부탁도 적당히 거절하는 게 좋다.


커플이라면 사랑과 우정 사이에서 고민할 수 있다. 어쩌면 가까운 친구 때문에 연인과 멀어질 수도 있다. 싱글들은 독립심을 갖는 게 좋다. 자신의 짝은 자신이 직접 찾도록 하자.


재물에 있어서는 어느 정도 만족할 수 있다. 풍족하지는 않아도 여유로운 시기라고 할 수 있다. 다만 한번 수중에 들어온 재물은 관리를 잘하자. 불필요한 일에 낭비하지 말자. 괜히 남 좋은 일만 할 수 있다.


행운의날짜행운의물건행운의장소행운의색상
26, 30마스크팩카페그린


인사이트기사와 관련 없는 자료 사진 / 영화 '양지의 사랑'


◆ 쌍둥이자리 (5. 21 - 6. 21) : 속마음을 감춰야


속마음을 다른 사람에게 드러내지 말자. 불필요한 말이나 행동은 삼가는 게 좋다. 특히 사람들이 많이 모인 곳에서는 말을 잘 가려서 하자. 하고 싶은 말이 있어도 조금 참자. 괜히 주변 분위기에 휩쓸리거나 흥분하지 말자.


싱글이라면 적극적으로 움직이는 게 좋다. 마음에 드는 사람이 있다면 살짝 표현해 보자. 어쩌면 상대방도 당신의 호감에 반응을 보일 수 있다. 커플들은 사랑이 결실을 보게 된다. 어쩌면 프러포즈를 받거나 하게 될 수도 있다.


재물에 있어서는 가벼운 손재수에 주의하자. 평소보다 소지품이나 핸드폰을 잘 챙기는 게 좋다. 지갑에 많은 현금을 넣어 다니지 말자. 계산을 할 때에도 거스름돈을 잘 챙기자.


행운의날짜행운의물건행운의장소행운의색상
28, 31영화패스트푸드점블랙


◆ 게자리 (6. 22 - 7. 22) : 해피 엔딩


꿈꾸던 일들이 현실로 이루어지는 시기다. 그동안 바라던 목표나 소원을 이룰 수도 있다. 운이 좋다고 자만하지 말고 겸손하고 성실하게 생활하자. 겸손하면 겸손할수록 행운도 늘어난다.


커플이라면 연인에게 능력을 보여주자. 어쩌면 기대하지 않은 칭찬을 들을 수도 있다. 당신을 바라보는 연인의 눈길이 달라질 수도 있다. 싱글들은 지난 일들은 빨리 잊는 게 좋다. 과거에 연연하다 보면 새로운 사랑을 시작할 수 없다.


재물 관련한 일들은 주변의 조언을 따르는 게 좋다. 고집대로 움직이면 득보다 실이 많을 수 있다. 특히 아르바이트 자리를 고를 때에는 이것저것 잘 따져보자. 조건이 너무 좋거나 남들이 꺼린다면, 그만한 이유가 있기 마련이다.


행운의날짜행운의물건행운의장소행운의색상
26, 29TV편의점연두색


인사이트기사와 관련 없는 자료 사진 / 영화 '양지의 사랑'


◆ 사자자리 (7. 23 - 8. 22) : 계획대로 쭈욱


이번 주는 꾸준히 앞만 보고 가야 하는 시기다. 다른 곳에 한눈팔거나 시간을 낭비하지 말자. 목표를 향해 꾸준히 나아가는 게 좋다. 어렵고 힘들더라도 중도에 포기하지 말자. 인내는 쓰지만 그 열매는 달콤하다.


싱글이라면 연상연하의 커플이 될 수도 있다. 상대방의 나이에 너무 구애받지 말자. 여성의 나이가 많은 게 오히려 더 좋을 수 있다. 커플들은 연인을 잘 챙기도록 하자. 좋은 일이든 나쁜 일이든 함께 나누는 게 좋다.


재물에 있어서는 비교적 무난한 한 주다. 수입과 지출을 꼼꼼히 따져보고 생활하자. 무리한 지출만 피한다면 걱정할 일이 없다. 대출을 받거나 돈을 빌리는 것도 삼가도록 하자.


행운의날짜행운의물건행운의장소행운의색상
26, 30피로회복제버스정류장하늘색


◆ 처녀자리 (8. 23 - 9. 22) : 대화가 필요해


주변 사람들과의 대화와 소통이 필요한 시기다. 친구나 가까운 동료들과 자주 어울리도록 하자. 주위의 소식이나 정보에도 귀를 기울이는 게 좋다. 분위기 파악만 잘해도 중간은 할 수 있다.


커플들에게는 즐겁고 행복한 한 주다. 평소보다 데이트나 전화 통화도 자주 하도록 하자. 싱글들은 빨리 마음을 정하는 게 좋다. 두 마리 토끼를 쫓다가 한 마리도 잡지 못할 수 있다.


금전적으로는 여유 자금 확보에 힘쓰는 게 좋다. 꼭 필요한 곳, 필요할 때에만 지갑을 열도록 하자. 내키는 대로 쓰다 보면 나중에 곤란해질 수 있다. 늦고 나서 후회하지 말고, 미리미리 대비하자.


행운의날짜행운의물건행운의장소행운의색상
29, 30SNS미용실카키색


인사이트기사와 관련 없는 자료 사진 / 영화 '양지의 사랑'


◆ 천칭자리 (9. 23 - 10. 22) : 정신 바짝


이번 주는 방심하지 말고 정신을 바짝 차리는 게 좋다. 마음을 가다듬고 각오를 새롭게 다지도록 하자. 사람들에게 흐트러지거나 풀어진 모습을 보이지 말자. 평소보다 예의와 매너도 잘 차리는 게 좋다.


싱글이라면 선배나 윗사람에게 소개를 받아보자. 아마도 마음에 쏙 드는 사람을 만날 수 있을 것이다. 커플들은 불필요한 말은 삼가도록 하자. 무심코 던진 말 한마디가 다툼을 불러올 수 있다.


재물운은 서서히 상승 기류를 타게 된다. 작은 횡재수도 있으니 뭔가 기대해 봐도 좋다. 다만 쓸 때는 쓰더라도 과도한 지출은 피하자. 어느 정도 수중에 비상금을 남겨두는 게 좋다.


행운의날짜행운의물건행운의장소행운의색상
28, 31캔들, 방향제기차역오렌지


◆ 전갈자리 (10. 23 - 11. 22) : 능력 발휘


실력과 재주를 마음껏 뽐낼 수 있다. 사람들에게 매력을 보여줄 수도 있다. 적극적으로 사람들 앞에 나서보는 것도 좋다. 부끄러워하지 말고 끼와 재능을 발휘해 보자.


커플이라면 이해와 포용력을 갖추는 게 좋다. 상대방의 모습을 있는 그대로 받아들이자. 마음에 들지 않는다고, 당신 뜻대로 바꾸려고 하지 말자. 오랜 시간 싱글이었다면 이번 주를 놓치지 말자. 당신의 외로움을 끝낼 수 있을 것이다.


이번 주는 재물을 모으기보다는 쓰는 게 좋다. 무조건 재물을 모아두는 것만이 능사가 아니다. 아낄 때는 아끼더라도 쓸 때는 쓰는 게 좋다. 특히 가족이나 친구들에게 쓰는 돈을 아까워하지 말자.


행운의날짜행운의물건행운의장소행운의색상
25, 27백팩맛집레드


인사이트기사와 관련 없는 자료 사진 / 영화 '양지의 사랑'


◆ 사수자리 (11. 23 - 12. 21) : 말보다 행동


이번 주는 말보다 행동이 필요한 시기다. 머리로 고민만 하지 말고 직접 몸으로 부딪치자. 가만히 앉아 있으면, 아무것도 얻을 수 없다. 부지런히 발로 뛰어야 그만한 성과가 있다.


싱글이라면 적당히 밀당을 하는 게 좋다. 상대가 마음에 들어도 너무 티 내지 말자. 상대방이 먼저 다가오도록 만드는 게 좋다. 커플들은 주도권을 잡도록 하자. 적극적으로 상대를 리드하는 게 좋다.


재물에 있어서는 만족스러운 한 주다. 수입과 지출이 균형을 이루는 시기라고 할 수 있다. 여유가 된다면 주변 사람들에게 베푸는 것도 좋다. 평소에 갖고 싶었던 물건을 사는 것도 좋다.


행운의날짜행운의물건행운의장소행운의색상
28, 31바디용품공원화이트


◆ 염소자리 (12. 22 - 1. 20) : 돌다리도 두들기며


돌다리도 두들겨 보고 건너야 하는 시기다. 작은 일에 일희일비하지 말고 차분하게 행동하자. 매사에 침착하고 냉정한 태도를 보이는 게 좋다. 특히 흥분하거나 감정적인 모습을 보이지 말자.


커플이라면 연인 때문에 불안해질 수 있다. 상대방이 변심한 것은 아닌지 걱정될 수도 있다. 걱정만 하지 말고 상대방의 마음을 사로잡을 계획을 세워보자. 싱글들은 새로운 사람은 피하는 게 좋다. 자칫 스트레스만 쌓이거나 기분만 상할 수 있다.


금전적으로는 비교적 평온한 한 주다. 적당히 당신 지갑 사정에 맞춰서 생활하자. 체면이나 자존심 때문에 무리하지 말자. 자존심보다는 실속을 챙기는 게 좋다.


행운의날짜행운의물건행운의장소행운의색상
29, 31도시락번화가자주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