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10 10℃ 서울
  • 10 10℃ 인천
  • 10 10℃ 춘천
  • 10 10℃ 강릉
  • 10 10℃ 수원
  • 8 8℃ 청주
  • 8 8℃ 대전
  • 9 9℃ 전주
  • 9 9℃ 광주
  • 8 8℃ 대구
  • 12 12℃ 부산
  • 14 14℃ 제주

별자리로 보는 3월 넷째 주 당신의 연애 운세…"연인 때문에 마음이 복잡해질 수도"

3월 셋째 주(18일~24일) 별자리별 운세를 소개하니 참고하기 바란다.

인사이트기사와 관련 없는 자료 사진 / 영화 '너와 100번째 사랑'


[인사이트] 김천 기자 = 자신의 반쪽을 찾지 마세요. 당신이 상대의 반쪽이 되세요.


사랑은 자신의 반쪽을 찾는 것이 아니라 당신이 상대의 반쪽에 맞도록 깎고 다듬는 일입니다.


사랑은 이렇듯 내가 네가 되는 것이다. 내 모든 것을 상대에게 내어주는 것이고 '나'보다는 '네'가 주어가 되는 과정이다. '내가 행복했으면 좋겠다'에서 '네가 행복했으면 좋겠다'처럼 말이다.


다시 시작되는 한주, 당신이 사랑의 참된 의미를 깨닫길 바라면서 인터넷 운세 전문업체 산수도인에서 제공하는 자료를 바탕으로 3월 넷째 주(18일~24일) 별자리별 운세를 소개한다.


인사이트기사와 관련 없는 자료 사진 / 영화 '너와 100번째 사랑'


◆ 물병자리 (1. 21 - 2.18) : 내가 제일 잘 나가


이번 주는 물병자리를 위한 시기라고 할 수 있다. 하늘의 태양이 당신을 비추는 한 주다. 이런 때일수록 자만하지 말고 꾸준히 노력하자. 깜짝 놀랄 만큼 좋은 결과가 있다.


커플이라면 차분하고 침착한 모습을 보이는 게 좋다. 상대방이 뭐라고 해도 일일이 대꾸하지 말자. 잘못하면 한동안 냉전을 겪어야 할 수 있다. 싱글들은 적극적인 모습을 보이는 게 좋다. 마음에 드는 사람이 있다면 일단 고백해 보자. 밑져야 본전이고 손해 볼 일은 없다.


경제적으로도 더없이 좋은 한 주다. 계획대로 착착 풀리고 원하는 것을 얻을 수 있다. 횡재수도 있으니 뜻밖의 재물을 기대해 봐도 좋다. 다만 저녁 술자리나 모임에서 많은 돈을 쓰지 말자.


행운의날짜행운의물건행운의장소행운의색상
19, 23텀블러기차역블루


◆ 물고기자리 (2. 19 - 3. 20) : 이렇게 좋을 수가


순풍에 돛을 단 듯이, 만사가 순조로운 시기다. 무슨 일이든 피하지 말고 자신 있게 추진하자. 적극적으로 다른 사람들을 이끄는 것도 좋다. 조금 화려한 패션이나 액세서리를 하는 것도 좋다.


싱글이라면 갑작스러운 미팅이나 소개팅은 피하자. 나오는 사람들에 대해서 전혀 모르는 자리는 이롭지 않다. 커플들은 연인의 오해를 살 만한 행동은 피하자. 특히 데이트 중에 다른 이성에게 한눈을 파는 것은 금물이다.


돈이나 재물에 있어서는 마음을 비우도록 하자. 돈을 벌어들이려고 하기보다는 쓰는 게 좋다. 특히 다른 사람들에게 쓰는 돈을 아까워하지 말자. 일종의 투자라고 생각하면 속이 편하다.


행운의날짜행운의물건행운의장소행운의색상
21, 24음악종교시설핑크


인사이트기사와 관련 없는 자료 사진 / 영화 '너와 100번째 사랑'


◆ 양 자리 (3. 21 - 4. 19) : 적당히 타협해야


주변 사람들과의 대화와 타협이 필요한 시기다. 이것저것 너무 따지거나, 고집부리지 말자. 불필요한 시비나 갈등은 피하는 게 좋다. 너무 뻣뻣하게 굴지 말고 적당히 양보하자.


커플이라면 평소보다 경각심을 갖는 게 좋다. 연인과의 사이에 제3자가 끼어들 수 있다. 싱글들은 자신감을 갖도록 하자. 이성 앞에서 주눅 들거나 부끄러워하지 말자.


불필요한 소비나 지출은 최대한 줄이는 게 좋다. 써야 할 곳과 쓰지 말아야 할 곳을 잘 구분하자. 돈을 쓰려면 그만한 가치가 있는 곳에 쓰는 게 좋다. 지금 당장의 즐거움보다는 미래를 먼저 생각하자.


행운의날짜행운의물건행운의장소행운의색상
21, 22립글로스패스트푸드점하늘색


◆ 황소 자리 (4. 20 - 5. 20) : 포기하지마


이번 주는 노력에 비해 결과가 부족할 수 있다. 다른 사람이 기대를 저버릴 수도 있다. 그렇다고 쉽게 포기하거나 물러나지 말자. 강한 의지와 추진력으로 밀고 가는 게 좋다.


싱글이라면 말이 잘 통하는 사람을 찾아보자. 외모나 조건보다는 마음이 편한 사람이 좋은 짝이다. 커플들은 가벼운 다툼이 생길 수 있다. 너무 속상해하지 말고 적당히 화해하자. 연인 사이에 다툼이 전혀 없을 수는 없다.


금전적으로는 최대한 아끼고 절약하는 게 좋다. 평소보다 소비나 지출을 줄이도록 하자. 특히 다른 사람과의 금전 거래는 피하는 게 좋다. 잘못하면 재물도 잃고 가까운 사람도 잃을 수 있다.


행운의날짜행운의물건행운의장소행운의색상
20, 24보조배터리편의점바이올렛


인사이트기사와 관련 없는 자료 사진 / 영화 '너와 100번째 사랑'


◆ 쌍둥이자리 (5. 21 - 6. 21) : 스트레스 해소


신경이 날카로워질 수 있으니 마음을 잘 가라앉히자. 사람을 만나더라도 자신과 잘 통하는 사람을 만나는 게 좋다. 골치 아픈 일이나 피곤한 사람은 멀리하자. 혼자만의 시간을 갖거나 훌쩍 여행을 떠나는 것도 좋다. 평소에 하고 싶었던 일들을 해보는 것도 좋다.


애정 전선에는 아무런 이상이 없다. 커플들은 한층 더 친밀하고 가까워질 수 있다. 재미나고 즐거운 일들이 많은 한 주다. 싱글들은 새로운 사람과 썸을 탈 수 있다. 너무 빼지 말고 적당히 상대방에게 맞춰주자.


재물에 있어서는 적극적인 모습을 보이는 게 좋다. 수입을 늘릴 수 있는 방법을 한번 찾아보자. 미래는 찾아오는 게 아니라 만들어가는 거다. 노력에 따라서 얼마든지 미래도 바뀔 수 있다.


행운의날짜행운의물건행운의장소행운의색상
20, 23스마트폰주점그린


◆ 게자리 (6. 22 - 7. 22) : 실패를 두려워 말고


흥미진진한 일들이 많은 한 주다. 해보지 않았던 일이나 새로운 일을 맡을 수도 있다. 겁을 내거나 두려워하지 말고, 자신감을 가지자. 누구나 '처음'이라는 단계를 거치기 마련이다. 실패를 두려워하지 말고 앞으로 나아가자.


싱글이라면 평소보다 용기를 내는 게 좋다. 마음에 드는 사람이 있다면 먼저 고백하자. 다른 사람에게 빼앗기고 나서 후회하지 말자. 커플들은 연인 때문에 마음이 복잡해질 수 있다. 계속 만나야 할지 헤어져야 할지 고민에 빠질 수도 있다.


재물에 있어서는 풍족하고 여유롭다. 의외의 횡재나 행운이 찾아올 수도 있다. 평소에 갖고 싶었던 물건을 구매해 보는 것도 좋다. 다만 쓸 때는 쓰더라도 어느 정도 비상금을 남겨두자.


행운의날짜행운의물건행운의장소행운의색상
20, 22사진공원레드


인사이트기사와 관련 없는 자료 사진 / 영화 '너와 100번째 사랑'


◆ 사자자리 (7. 23 - 8. 22) : 짜증내지 말고


작지만 신경을 거스르는 일들이 많은 시기다. 가만히 있는데 다른 사람이 시비를 걸어올 수도 있다. 괜히 부딪히지 말고 웬만한 일은 웃어넘기자. 다른 사람 때문에 괜히 기분 상할 필요 없다.


커플이라면 자존심은 살짝 내려놓자. 서로 강한 모습을 보이면 충돌할 수밖에 없다. 이번 주는 사소한 말다툼도 피하는 게 좋다. 싱글들은 상대방에게 너무 부담을 주지 말자. 쿨하고 시원시원한 모습을 보이는 게 좋다.


재물에 있어서는 다소 기복이 생길 수 있다. 예상하지 못한 지출이 발생할 수도 있다. 외출할 때에는 약간의 비상금을 준비해 가자. 갑자기 현금을 써야 할 일이 생길 수도 있다.


행운의날짜행운의물건행운의장소행운의색상
18, 20SNS분식집오렌지


◆ 처녀자리 (8. 23 - 9. 22) : 인기 폭발


이번 주는 인기와 존재감이 상승하는 시기다. 그만큼 할 일도 많고 바쁘게 움직여야 할 수 있다. 그렇다고 너무 억울해하지는 말자. 바쁘게 움직이는 만큼 얻는 것도 많다. 친구나 주변 동료들과 저녁 모임을 갖는 것도 좋다.


싱글이라면 상대방의 마음을 잘 살피도록 하자. 겉으로는 웃고 있어도 속으로 다른 생각을 할 수도 있다. 괜히 넘겨짚지 말고 적당한 거리를 유지하자. 커플들은 연인을 잘 챙기는 게 좋다. 고민이나 걱정은 없는지 넌지시 떠보도록 하자.


재물에 있어서는 여유로운 한 주다. 나가는 돈도 많지만, 그만큼 들어오는 것도 많을 수 있다. 여윳돈이 생긴다면 통장에 차곡차곡 쌓아 두자. 들어오는 대로 다 쓰고 다니지 말자.


행운의날짜행운의물건행운의장소행운의색상
19, 22마스크팩쇼핑몰옐로우


인사이트기사와 관련 없는 자료 사진 / 영화 '너와 100번째 사랑'


◆ 천칭자리 (9. 23 - 10. 22) : 다른 사람 부러워 말고


다른 사람들을 부러워하거나 질투하지 말자. 현재 자신의 처지에 만족하는 게 좋다. 괜히 주눅 들거나 피해 의식을 느끼지도 말자. 스스로에 대한 자부심과 자신감을 갖는 게 좋다. 언젠가는 당신이 딴 사람보다 앞서나갈 수 있다.


커플이라면 연인에게 밝은 모습을 보여주자. 당신이 풀 죽어 있으면 상대방의 기분도 다운될 수 있다. 데이트할 때에는 항상 웃는 모습을 유지하자. 싱글들은 불필요한 말은 삼가는 게 좋다. 실컷 점수를 따놓고도 말 한마디로 까먹을 수 있다.


경제적으로는 비교적 만족할 만한 한 주다. 생각지도 않은 재물이나 용돈이 생길 수 있다. 평소에 갖고 싶었던 물건을 구매해 보는 것도 좋다. 다만 충동 구매나 예정에 없던 쇼핑은 피하자.


행운의날짜행운의물건행운의장소행운의색상
18, 19영화유원지베이지


◆ 전갈자리 (10. 23 - 11. 22) : 과거는 이제 그만


지난 일이나 과거에 미련을 갖지 말자. 이미 흘러간 일들은 빨리 잊는 게 좋다. 이제는 당신의 현재와 미래만 생각하자. 새로운 마음으로 새롭게 시작하는 게 좋다.


싱글이라면 다양한 모임이나 활동에 참가해 보자. 카페나 동호회에 가입해 보는 것도 좋다. 열심히 움직이는 만큼 짝을 만날 확률이 높아진다. 커플들은 연인에게 질투를 느낄 수 있다. 연인 주변의 사람들 때문에 기분이 상할 수도 있다. 그렇다고 상대방을 구속하려고 하지 말자.


이번 주는 재물과 명예가 당신과 함께한다. 좋은 기회나 반가운 소식이 찾아올 수도 있다. 다만 너무 여유 부리지 말고 적당한 긴장을 유지하자. 이런 때일수록 정신을 바짝 차리는 게 좋다.


행운의날짜행운의물건행운의장소행운의색상
20, 24핸드크림지하철역그레이


인사이트기사와 관련 없는 자료 사진 / 영화 '너와 100번째 사랑'


◆ 사수자리 (11. 23 - 12. 21) : 눈치껏


주변 분위기와 상황에 맞춰서 눈치껏 행동하자. 불필요한 말이나 행동도 삼가는 게 좋다. 어쩌면 누군가 당신을 노리고 있을지도 모른다. 남에게 흠 잡힐 만한 일은 피하도록 하자.


커플이라면 다른 이성에게 마음이 흔들릴 수 있다. 연인과 새로운 사이에서 갈등하게 될 수도 있다. 나중에 후회하지 않도록 현명한 결정을 내리자. 싱글들은 짜릿하고 불 같은 사랑에 빠질 수 있다. 한순간에 당신의 마음을 빼앗을 사람이 나타날 것이다.


재물에 있어서는 생각보다 많은 돈이 나갈 수 있다. 가족이나 주변 사람들에게 돈을 써야 할 수도 있다. 쓸 때는 쓰더라도 지갑 사정도 생각하자. 아무 생각 없이 쓰다 보면 나중에 곤란을 겪을 수 있다.


행운의날짜행운의물건행운의장소행운의색상
23, 24이메일펜션, 리조트블랙


◆ 염소자리 (12. 22 - 1. 20) : 끼어들지 않기


다른 사람의 일에는 끼어들지 않는 게 좋다. 당신과 관련된 일이 아니면 신경을 끄자. 좋은 마음으로 한마디 했다가 싫은 소리를 들을 수 있다. 상대방이 찾기 전까지는 조용히 있도록 하자.


싱글이라면 나쁜 이성에게 마음을 빼앗길 수 있다. 자신과 전혀 다른 스타일의 사람에게 끌릴 수도 있다. 사람 잘못 만나 고생하지 말고 잘 가려서 만나자. 커플들은 데이트 방식을 바꿔보는 게 좋다. 매번 가던 장소나 코스는 피하도록 하자. 연애에 새로운 활력소를 불어넣는 것이 좋다.


재물운에 있어서는 선택이 중요한 시기다. 돈과 관련한 일을 결정할 때에는 신중을 기하자. 한순간의 선택이 많은 것을 좌우할 수 있다. 특히 직장이나 아르바이트를 구할 때는 더욱 신중하자. 잘못하면 실컷 고생하고 제대로 대가를 못 받을 수 있다.


행운의날짜행운의물건행운의장소행운의색상
21, 22피로회복제학원, 도서관연두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