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다음달, 서울 맛집 핫플들 다 모인 음식 축제 '잇더서울' 열린다
다음달, 서울 맛집 핫플들 다 모인 음식 축제 '잇더서울' 열린다
입력 2019.03.15 14:56

인사이트Instagram 'eat_the_seoul'


[인사이트] 이경은 기자 = 온갖 산해진미가 넘쳐나 들어서는 순간 어떤 걸 먼저 먹을지 선택 장애를 앓게 된다는 잇더서울 축제가 코앞으로 다가왔다.


15일 '2019 코엑스 잇더서울' 측에 따르면 오는 4월 25일부터 5월 6일까지 총 12일간 서울 강남 삼성동 코엑스 무역센터에서 잇더서울 축제가 열린다.


해당 페스티벌은 서울 최고의 맛집들이 한자리에 모여 있어 그동안 가보지 못해 아쉬웠던 여러 맛집들의 메뉴를 한 번에 맛볼 수 있는 게 장점이다.


인사이트Instagram 'eat_the_seoul'


잇더서울 축제를 경험해본 이들은 소문난 맛집이란 맛집은 죄다 있어 입안 가득 행복감을 누릴 수 있다고 입을 모은다.


앞서 지난해에는 웹툰 '유미의 세포들'에 등장하는 바비분식 떡볶이, '골목식당'에서 백종원이 극찬했던 가수 테이의 테이스티 버거, 보기만 해도 군침이 절로 나는 스테이크, 통통하게 살이 오른 새우 등이 메뉴로 자리해 큰 인기를 끌었다.


이 외에도 신선한 과일을 이용한 크레이프와 바삭한 과자 토핑이 잔뜩 올라간 달콤한 아이스크림 등 각종 디저트가 여심을 녹아내리게 만들었다.


인사이트


인사이트


인사이트Instagram 'eat_the_seoul'


이처럼 큰 사랑을 받았던 만큼 올해 잇더서울은 그 기대에 부응하기 위해 메뉴 선정에 더욱더 공을 들이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아쉽게도 아직 이번 회차에서 소개될 메뉴 리스트들은 공개되지 않았지만 어떤 맛집들이 후보에 오를지 벌써부터 그 관심이 뜨겁다.


올해 잇더서울 축제에 참가할 계획이 있는 이들이라면 조금만 기다려 보자.


당신의 기대감을 설렘으로 단번에 바뀌게 할 맛집들의 출몰 소식이 곧 전해질 테니 말이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