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용준형 논란' 속에서 꿋꿋이 '솔로 활동' 시작한 이기광 신곡 티저
'용준형 논란' 속에서 꿋꿋이 '솔로 활동' 시작한 이기광 신곡 티저
입력 2019.03.15 11:18

인사이트YouTube 'OFFICIAL HIGHLIGHT'


[인사이트] 최해리 기자 = 하이라이트 이기광의 홀로서기가 공교롭게도 용준형의 팀 탈퇴와 맞물리게 됐다. 


15일 소속사 어라운드어스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이기광의 새 디지털 싱글 앨범 '아이(I)'의 타이틀곡 'D.C.Y.E(Don't Close Your Eyes)' 첫 번째 티저 영상을 게재했다.


공개된 티저 영상 속에는 몽환적인 멜로디와 함께 유려한 춤 선을 뽐내는 이기광의 모습이 그려졌다.


한층 더 성숙해진 모습으로 돌아온 이기광은 깊고 짙은 눈빛으로 단숨에 분위기를 압도했다.


인사이트


인사이트YouTube 'OFFICIAL HIGHLIGHT'


이번 타이틀곡 'D.C.Y.E'은 이기광 특유의 매력적인 저음과 중독성 강한 사운드가 특징인 R&B 힙합 곡이다.


특히 해당 곡에는 대세 래퍼 키드밀리가 지원 사격에 나섰다. 이들이 과연 어떤 시너지 효과를 낼지 벌써부터 팬들의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티저 공개로 기대감이 높아진 가운데, 한편에서는 우려의 목소리도 나왔다.


해당 영상이 공개되기 하루 전날 공교롭게도 용준형의 하이라이트 팀 탈퇴 발표 소식이 전해졌기 때문이다. 


인사이트


인사이트YouTube 'OFFICIAL HIGHLIGHT'


용준형은 SNS을 통해 정준영과 '불법 동영상'을 공유한 사실을 인정하면서 팀 탈퇴를 선언했다.


이기광의 활동에 직접적인 영향을 주진 않겠지만 다소나마 차질이 이어질 것으로 우려된다. 솔로 활동인 점을 감안해도 팀 동료에 대한 구설에서 자유로울 수 없기 때문이다.


한편 이기광의 새로운 디지털 싱글과 타이틀곡은 오는 18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YouTube 'OFFICIAL HIGHLIGH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