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사랑 증명해봐" 만취 상태로 아내랑 말다툼하다 갑자기 도로로 뛰어든 남편
"사랑 증명해봐" 만취 상태로 아내랑 말다툼하다 갑자기 도로로 뛰어든 남편
입력 2019.03.14 11:36

인사이트YouTube 'World news for all'


[인사이트] 김현경 기자 = 술에 잔뜩 취한 남편은 아내의 사랑을 시험해보기 위해 목숨을 건 무모한 행동을 저질렀다.


최근 온라인 미디어 래드바이블은 아내와 다투던 도중 달리는 차 앞에 몸을 내던진 남성의 사연을 전했다.


중국 절강성에 거주 중인 이 남성은 최근 아내와 말다툼 이후 집에서 뛰쳐나가 친구들과 술을 마셨다.


술에 잔뜩 취한 그는 돌아오는 길에 아내와 전화 통화를 하며 또다시 싸우기 시작했고, 아내는 그런 그를 데리러 나갔다.


인사이트YouTube 'World news for all'


그는 마중 나온 아내와 마주치자마자 갑자기 "당신이 나를 정말로 사랑한다면 위험을 무릅쓰고 날 구해라"라며 텅 빈 도로 한복판에 서서 꼼짝하지 않았다.


화들짝 놀란 아내가 그를 인도로 끌어당겼지만 역부족이었다.


몇 대의 차량이 두 사람을 아슬아슬하게 비껴갔다. 결국 아내는 도로 가장자리로 물러난 채 그를 회유하려 했지만 그는 움직일 생각을 하지 않았다.


그때 저 멀리서 달려오던 과속 차량이 남성의 몸을 정면으로 들이받았다.


남성의 몸은 차에 강하게 치여 멀찍이 날아갔고, 아내는 비명을 지르며 그에게 달려갔다.


인사이트


인사이트YouTube 'World news for all'


급히 병원으로 이송된 그는 검사 결과 다행히 위독한 상태는 아니었으나 머리와 가슴에 다발성 골절을 입었다.


깨어나 제정신이 든 그는 "나는 아내가 나를 위해 위험을 무릅쓸 수 있는지 사랑을 시험하고 싶었다"라며 그러한 행동을 한 이유를 설명했다.


하지만 "지금은 그렇게 위험한 일을 한 걸 몹시 후회하고 있다"라고 괴로운 심정을 밝혔다.


남성을 들이받은 차량 운전사는 다행히 크게 다치지 않았지만, 차체가 심하게 훼손된 상태다.


현재 경찰 당국은 CCTV 영상을 바탕으로 사건을 자세히 조사 중이다.


YouTube 'World news for all'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