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화이트데이 사탕 싫어하는 여친에게 안겨주면 뽀뽀 100번 받을 수 있는 달콤한 '마카롱 꽃다발'
화이트데이 사탕 싫어하는 여친에게 안겨주면 뽀뽀 100번 받을 수 있는 달콤한 '마카롱 꽃다발'
입력 2019.03.12 15:12

인사이트Instagram '91street_'


[인사이트] 변세영 기자 = 많은 여성들이 이상형으로 '센스있는 남자'를 꼽는다. 센스 충만한 남자가 되기 위해선 어떠한 노력이 필요할까.


매너 있는 행동, 재빠른 분위기 파악 능력 등 다양한 센스 포인트가 있지만 잊지 못할 '선물'은 여성의 마음을 한 방에 사로잡는 가장 좋은 매개체일 것이다.


특히 이번 주는 연인들의 기념일인 '화이트데이'까지 합세해 선물 고민이 더욱 커지는 상황.


인사이트Instagram 'bomnal_love_cake'


그렇다면 한입 꽉 베어 물면 달콤함과 사랑이 우수수 쏟아지는 마카롱 꽃다발은 어떨까.


'마카롱 꽃다발'은 꽃과 마카롱을 한 가뜩 묶어 예쁘게 포장한 형태의 새로운 꽃다발이다.


사실 이 꽃다발은 설명이 필요 없는 여심 저격 상품이다.


초콜릿과 사탕을 넘어 여성들 사이에서 디저트의 '핵'으로 떠오른 마카롱은 비주얼만큼이나 달콤한 맛으로 큰 사랑을 받고 있다.


여기에 전통적인 로맨틱의 상징 '꽃'이 추가돼 믿고 보는 조합으로 달콤함과 향긋함을 동시에 선사한다.


인사이트


인사이트Instagram 'honeyone_cake'


알록달록한 마카롱의 색깔이 꽃다발을 더욱더 다채롭게 만들어 화려한 비주얼을 완성해준다.


특히 이 제품은 실용성 면에서 최고다. 꽃다발이 단순히 관상용 수준을 넘어서 달달함을 '입'으로 직접 느낄 수 있기 때문이다.


토라진 여친 입안에 살포시 마카롱을 '쏘옥' 넣어주면 언제 그랬냐는 듯 천사로 변신하는 마법을 볼 수 있으리라 확신한다.


이번 화이트데이, '마카롱 꽃다발'과 함께라면 당신은 '센스甲'의 사랑받는 남자친구로 거듭날 수 있을 것이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