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현대약품, 인공눈물 '루핑점안액' 새로운 모델 옹성우 발탁
현대약품, 인공눈물 '루핑점안액' 새로운 모델 옹성우 발탁
입력 2019.03.08 11:30

인사이트(좌) 현대약품 공식 홈페이지, (우) 사진 제공 = 현대약품


현대약품, '루핑점안액' 전속모델로 옹성우 발탁


[인사이트] 황성아 기자 = 현대약품이 일회용 인공눈물 '루핑점안액'의 새로운 전속모델로 옹성우를 발탁했다.


8일 제약업체 현대약품은 옹성우의 순수하고 깨끗한 이미지가 수분감 가득한 제품의 특징을 효과적으로 보여줄 수 있을 것으로 판단해 모델로 기용했다고 밝혔다.


현대약품은 최근 옹성우와 함께 루핑점안액의 새로운 광고를 촬영했으며, 촬영 현장에서 옹성우는 깔끔하고 시원한 느낌의 푸른 셔츠 복장으로 루핑 점안액의 순수함을 어필했다.


또한 동시에 촬영 현장에서 KBS2 연예가중계 인터뷰도 함께 진행됐으며, 인터뷰 방송은 3월 8일 방송 예정이다.


인사이트사진 제공 = 현대약품 


현대약품, 본격적으로 옹성우와 함께 루핑점안액 홍보 나서 


새로운 루핑점안액 광고 영상은 3월 중 공개될 예정이며, 이번 광고를 시작으로 현대약품은 본격적으로 옹성우와 함께 루핑점안액 홍보를 위한 다양한 마케팅 활동에 나설 계획이다.


현대약품 관계자는 "인공눈물의 필요성이 높아지는 시즌인 만큼, 옹성우와 함께 적극적으로 루핑점안액 홍보에 나설 것"이라고 말했다.


이어 "루핑점안액의 인지도와 이미지를 더욱 높일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전했다.


한편, '루핑점안액'은 촉촉한 수분감을 자랑하는 무방부제 제품으로, 실온에서도 보관 가능하며 제품 변질의 우려도 적다. 또한 0.5㎖ 제품으로 구성돼 휴대가 간편하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