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낮에는 지더라도 밤에는 이기고 싶다면 꼭 해야할 운동법 5
낮에는 지더라도 밤에는 이기고 싶다면 꼭 해야할 운동법 5
입력 2019.03.12 19:0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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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사이트] 디지털뉴스팀 = 낮에는 지는 순둥이더라도 밤에는 절대 질 수 없다.


낮에는 지더라도 밤에는 불타오르는 섹시한 연인이 되려면 무엇보다 체력이 좋아야 한다.


성관계를 할 때 충분한 근육이 없으면 금방 지치기 마련이기 때문.


따라서 성관계를 잘 하기 위해, 또 제대로 즐기기 위해 꼭 필요한 운동을 소개한다.


1. 스쿼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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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쿼트는 남성의 경우엔 테스토스테론을 생성하는데 도움이 된다.


여성의 경우, 성관계 주도권을 잡았을 때 즐거움을 배가할 수 있으며 쾌감을 더욱 높여주는 효과가 있다.


2. 플랭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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성관계 중 상체를 버티는 힘은 아주 중요하다.


특히 남성의 경우 상체 근육이 충분히 있지 않으면 긴 성관계 도중 몸이 지쳐 여성에게 기대는 일이 생긴다.


플랭크는 상체를 탄탄하게 만들어주며 체력과 지구력을 키워준다.


3. 브릿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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엉덩이, 허벅지 안쪽, 골반근육을 함께 키워주는 브릿지 자세를 해보자.


또한 케겔운동도 함께 되는 경우가 있어 여성이 하면 더욱 쉽게 오르가즘을 느낄 수 있게 된다.


4. 유산소 운동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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남성들이 종종 겪는 발기부전에 가장 좋은 해법이 있다.


바로 유산소운동이다.


유산소운동을 하면 산화질소가 분비되는데, 이것이 혈관을 확장시키고 발기 기능 장애를 해소시킨다는 설명이다.


5. 스트레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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성관계는 힘 만으로 하는 것이 아니다. 유연성도 아주 중요하다.


두 남녀가 가장 합이 잘 맞는 자세를 찾으려면 유연성이 반드시 있어야 하기 때문이다.


운동 후 단 10분간 스트레칭을 하는 것 만으로도 몸이 훨씬 건강해진 것을 느낄 수 있을 것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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