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청순+단아'한 이미지로 대전 소주 '오투린' 광고 찍으며 인기 폭발한 1993년생 모델
'청순+단아'한 이미지로 대전 소주 '오투린' 광고 찍으며 인기 폭발한 1993년생 모델
입력 2019.02.14 18:42

인사이트YouTube '인사이트 - Insight'


[인사이트] 함철민 기자 = 대전 소주 'O2린'의 온라인 모델로 발탁돼 청순하고 아름다운 외모로 누리꾼들의 높은 관심과 사랑을 받았던 모델 이소현씨.


그녀는 '일반인' 모델로 알려졌지만, 실제로는 활동 2년 차에 접어든 프리랜서 모델이다. 


쌀쌀했던 지난달 28일, 인사이트는 '오늘 한 잔'이란 주제로 따뜻한 어묵탕에 소주 한 잔을 기울이며 모델 이소현씨와 인터뷰를 진행했다. 


그동안 사진으로만 접해야 했던 이소현씨는 이날 소주 한 잔에 웃기도, 울기도 하며 어디에서도 쉽게 볼 수 없었던 자신만의 솔직담백한 매력을 드러냈다. 


인사이트


인사이트YouTube '인사이트 - Insight'


당신은 어떤 사람인가요?


"여행도 사진도, 하고 싶은 것도, 먹고 싶은 것도 너무너무 많은 프리랜서 모델 2년 차 이소현입니다"


지금은 '이제우린'으로 바뀐 대전 소주 브랜드 'O2린'의 온라인 모델로 발탁됐던 이소현씨는 온라인상에서 일반인 모델로 알려지며 누리꾼들의 큰 관심을 받았다. 


무엇보다도 청순한 외모와 아름다운 미소가 누리꾼들의 시선을 끌었다. 비록 전속 모델은 아니었지만, 그에 못지않은 뜨거운 사랑을 받았다. 


그녀는 "감사하고 저 스스로도 신기하고 영광스러웠죠"라며 자신을 향한 팬들의 사랑에 고마움을 표했다. 


인사이트


인사이트YouTube '인사이트 - Insight'


주변 반응은?


이소현씨는 현재 소주 모델로 활동하고 있지 않지만, 뷰티, 코스메틱, 전자, 한복 등 조금씩 자신의 활동 반경을 넓히고 있다. 


미디어를 통해 조금씩 대중들에게 알려지자 주변에서는 "너 봤어. 너 아니야?"라는 반응도 이어진다.


이소현씨는 아직 이런 반응이 쑥스럽다고 전했다. 그녀는 "제가 어디에 나온다는 게 쑥스럽다"라며 현재 자신이 느끼는 감정을 솔직하게 드러냈다. 


이어 "이렇게 인터뷰한다는 것도 꿈꾸는 것 같아서 너무너무 감사드리고, 오늘 그냥 제 생일인 거로"라며 아름다운 미소를 보냈다. 


인사이트


인사이트YouTube '인사이트 - Insight'


가장 사랑하는 사람은?


가장 사랑하는 사람은 누구냐고 묻자, 이소현씨는 "저에게 하나밖에 없는 가족, 엄마"라며 눈물을 보였다. 


엄마에 대한 고마움과 미안함이 동시에 묻어나는 눈물이었다. 


그녀는 "어떤 이유를 갖다 붙어서 그 사람이 좋다 소중하다 말하지 않아도 가끔 힘들 때, 어떤 일이 잘됐을 때, 그냥 생각하는 사람"이라고 자신에게 '엄마'가 얼마나 소중한 사람인지를 설명했다.


그러면서 "저를 더 열심히 살 수 있게 해주는 '원동력'이시죠"라고 밝혔다. 


인사이트


인사이트YouTube '인사이트 - Insight'


"앞으로는 '예쁘죠?' 하는 거 말고 진짜 제 성격 그런 모습을 많이 보여주는 활동을 하고 싶어요"라고 전한 이소현씨. 


마지막으로 그녀는 '오늘 한 잔'으로 4행시를 지어 자신에게 관심을 보내 준 팬들에게 작은 선물을 남겼다.  


'오'늘도 내일도'늘' 반복되는 지루한 일상이지만


'한' 잔 술을 기울일 수 있는 시간이 '잔'잔한 행복이 되어 힘이 됐으면 좋겠습니다.


YouTube '인사이트 - Insigh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