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아모레퍼시픽, 유채씨 오일과 녹차수 담아낸 '보태니컬 래디언스 오일' 출시
아모레퍼시픽, 유채씨 오일과 녹차수 담아낸 '보태니컬 래디언스 오일' 출시
입력 2019.02.11 19:05

인사이트(좌) 사진 제공 = 아모레퍼시픽, (우) 아모레퍼시픽 공식 온라인몰


[인사이트] 김민주 기자 = 아모레퍼시픽이 탁월한 보습감을 느낄 수 있는 새로운 제품을 선보인다.


11일 아모레퍼시픽은 산뜻하면서도 깊은 보습감을 선사하는 '보태니컬 래디언스 오일'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특히 이번 제품은 글로벌 선 출시 후 역으로 국내 시장에 선보이게 된 이례적인 케이스다.


지난해 3월 미국에서 먼저 출시한 이후 꾸준한 사랑을 받아 이번에 국내와 함께 홍콩까지 연이어 출시하게 된 것이다.


보태니컬 래디언스 오일은 탄탄한 피부 보습막 형성에 효과적인 유채씨 오일과 탁월한 보습 효과의 녹차수를 함께 담아낸 워터오일 타입의 제품이다.


인사이트아모레퍼시픽 공식 온라인몰


깊은 보습감을 선사하면서도 가벼운 사용감이 특징이다. 또한 두터운 수분막 효과로 유·수분 밸런스를 맞춰 촉촉하고 생기있는 피부로 가꾸어준다.


뿐만 아니라 가벼운 워터오일 제형 덕에 오일 특유의 무거움이나 끈적임이 없다.


그로 인해 피부에 빠르게 흡수돼 단독으로 사용하든 다른 스킨케어 제품과 함께 사용하든 부담이 적다.


건조함이 느껴지는 부위에 동봉된 스포이드로 한 방울씩 오일을 떨어뜨려 덧바르거나 기존에 사용하던 제품에 섞어서 사용하면 된다.


아모레퍼시픽 보태니컬 래디언스 오일은 전국 백화점 및 아모레퍼시픽 공식 온라인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