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현실에서도 다정하게 꼭 붙어 '달달 케미' 뽐낸 진선규X이하늬
현실에서도 다정하게 꼭 붙어 '달달 케미' 뽐낸 진선규X이하늬
입력 2019.02.10 13:59

인사이트Instagram 'honey_lee32'


[인사이트] 디지털뉴스팀 = 영화 '극한직업'에서 부부로 위장했던 배우 이하늬와 진선규가 현실에서도 달달한 케미를 선보였다.


지난 6일 배우 이하늬는 자신의 SNS에 "'극한직업'이 천만 관객을 만났습니다"라는 글과 함께 사진 여러 장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이하늬를 비롯해 '극한직업'에 출연해 열연을 펼친 배우 진선규, 류승룡, 공명, 이동휘의 모습이 담겨있다.


특히 이하늬와 진선규가 다정하게 꼭 붙어 있는 모습이 눈길을 끌었다.


인사이트Instagram 'honey_lee32'


이하늬는 진선규의 어깨에 기대어 손으로 하트 모양을 그리는가 하면, 그를 보고 환하게 미소를 짓기도 했다.


또 다른 사진에서 진선규는 '극한직업'의 배경이 된 치킨집 앞에서 이하늬를 위해 우산까지 들어주는 달달한 모습을 선보였다.


카메라 밖에서도 달달한 분위기를 자아내는 두 사람의 모습은 보는 이들의 설렘을 자극했다.


해당 사진을 본 누리꾼들은 "현실에서도 달달하네", "진선규 너무 스위트하다", "천만 축하드립니다"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해체 위기의 마약반 형사들이 범죄조직 소탕을 위해 위장 창업한 마약 치킨이 '맛집'으로 입소문을 타게 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담은 '극한직업'은 전국 극장에서 절찬 상영 중이다.


인사이트


인사이트Instagram 'honey_lee32'


Instagram에서 이 게시물 보기

극한직업이 천만 관객을 만났습니다. 이게 무슨일인지 아직 믿겨지지가 않네요. 다만 좋은 에너지로 함께 일하고 그것이 관객분들께 조금이라도 전달됐으면 좋겟다는 소망 하나였는데.. 이리 큰 사랑을 주시다니요. 형제들 함께 얼떨떨해하며 감사해 하고 있습니다. 앞으로도 더 좋은 에너지로 책임감 가지고 열심히 하겠습니다. . 관객분들 새해 복 많이 받으시고 2019년에는 극한직업 보시면서 많이 웃으신만큼 더 많은 웃음이 여러분 삶 가운데 있으시길 기도합니다. 감사합니다. . . 나의 형제들 고맙고 사랑해. 함께여서 영광이었고 그대들은 나에게 기쁨 그 자체였어. 고생한 배우들 스텝들 모든 관계자분들 사랑하고 축복합니다. @ganggeon70 @knuababoda96 @dlehdgnl @0myoung_0526 . The movie 'Extreme Job' has met 10 million audience. Thank you and happy new year everyone!♥️

이하늬❤️hanee Lee(@honey_lee32)님의 공유 게시물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