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연기만 잘하는 줄 알았는데 '노래'까지 기가 막히게 하는 '재능 갑부' 배우 6
연기만 잘하는 줄 알았는데 '노래'까지 기가 막히게 하는 '재능 갑부' 배우 6
입력 2019.02.11 16:15

인사이트좌측부터 김동희, 이선빈, 이광수 / KBS2 '연예가중계', Mnet '너의 목소리가 보여 시즌 3', YouTube 'SkySharing'


[인사이트] 문세은 기자 = 스크린과 안방극장을 넘나들며 완벽한 연기력으로 팬들을 사로잡은 배우가 있다.


풍부한 감정연기로 시청자들을 울리다가도 유쾌한 코믹 연기로 웃음을 선사하는 배우 중에는 노래까지 잘하는 '사기캐'가 있다.


이들은 가수의 밥그릇을 위협할 정도로 가창력이 뛰어나다.


1. 이광수


YouTube 'SkySharing'


'아시아 프린스'라는 별명을 가진 이광수는 영화나 드라마 속에서 열연을 펼치다가도 예능에서는 웃긴 모습을 보여왔다.


이미 재능이 충분한 그는 심지어 반전 노래 실력까지 갖췄다.


과거 진행된 '2017 런닝맨 라이브' 행사에서 이광수는 '그 남자'를 감미로운 목소리로 완벽 커버해 팬들을 매료시켰다.


2. 김동희


김동희가 노래 부르는 모습은 2분부터 확인할 수 있다 / Naver TV '연예가 중계'


최근 인기리에 종영한 JTBC 'SKY 캐슬'에서 순수한 이미지로 사랑받은 김동희는 노래할 때 색다른 매력을 뽐낸다.


지난 1일 KBS2 '연예가중계'에 출연한 김동희는 가수 로이킴의 '북두칠성'의 한 소절을 불렀다.


고등학생 시절 뮤지컬 레슨을 받은 적 있다던 그는 호소력 짙은 보컬 실력을 뽐내 여심을 설레게 했다.


3. 박보검


YouTube '-그렇게, 너에게 Falling bogum'


박보검은 외모와 몸매, 연기, 노래 뭐 하나 빠지는 것 없이 완벽하다.


그는 자신이 출연한 드라마와 CF에서 직접 OST를 부르며 수준급의 보컬 실력을 자랑했다.


청아한 목소리로 노래를 한 소절씩 진중하게 불러나가는 박보검의 모습을 보고 있다 보면 어느새 그의 매력에서 빠져나올 수 없게 된다.


4. 류준열


YouTube 'ryus. time'


데뷔 후 꾸준히 활동해오며 자신의 필모그래피를 차근차근 쌓아오고 있는 배우 류준열은 저음이 매력적인 배우다.


그는 스스로도 목소리의 장점을 잘 아는 듯 노래를 부를 때 중후한 음색을 뽐낸다.


류준열은 팬들을 위해 공개했던 곡 '어떻게'에서 애절한 보컬로 듣는 이들의 감성을 촉촉하게 적셔줬다.


5. 이선빈


Naver TV '너의 목소리가 보여 시즌3'


배우로 데뷔하기 전 가수라는 꿈을 꿔왔던 이선빈은 Mnet '너의 목소리가 보여 시즌 3'를 통해 노래 실력을 과시한 바 있다.


이선빈은 맑은 목소리로 고음 부분도 깔끔하고 안정적으로 소화해내며 수준급의 실력을 자랑했다.


연기, 노래, 미모까지 모두 고루 갖춘 팔방미인 이선빈에 많은 팬들은 "당장 가수로 데뷔해달라"라고 요청하기도 했다.


6. 김고은


Naver TV '너의 노래는'


지난 7일 JTBC '너의 노래는'에서 김고은은 '가을을 남기고 간 사랑'을 커버했다.


그동안 연기하는 모습만 보여줬던 김고은의 뜻밖의 노래 실력은 팬들에게 신선한 충격이었다.


김고은은 깨끗한 음색으로 서정적인 멜로디에 완벽하게 녹아들어 풍부한 감성을 뽐내 듣는 이들에게 감동을 선사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