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전 세계 호텔 가격 비교 서비스 오픈한 '요즘 대세앱' 마이리얼트립
전 세계 호텔 가격 비교 서비스 오픈한 '요즘 대세앱' 마이리얼트립
입력 2019.02.07 17:45

인사이트사진 제공 = 마이리얼트립


[인사이트] 김지현 기자 = 국내 최대 자유여행 플랫폼을 운영하는 마이리얼트립이 '전 세계 호텔 가격 비교 서비스'를 새롭게 선보인다.


'마이리얼트립'이 새롭게 선보이는 호텔 가격 비교 서비스는 부킹닷컴, 아고다, 익스피디아 등 글로벌 OTA(Online Travel Agency)들과의 제휴를 통해 48만개의 전세계 호텔은 물론 호스텔, 게스트 하우스, 한인민박 등의 가격을 비교하고 예약할 수 있게 해주는 서비스다.


'마이리얼트립'은 이번 호텔 가격 비교 서비스로 지난해 선보였던 항공권 예약 서비스와 투어&액티비티 상품과의 교차 판매를 통해 자유여행에 관련된 모든 솔루션을 제공하게 됐다. 특히 서비스 업데이트를 통해 이용자들이 '마이리얼트립'에서 항공권을 예약하게 되면 목적지 인근의 호텔은 물론 투어와 액티비티 상품 등을 자동으로 추천해 주는 것이 특징이다.


현재 ‘마이리얼트립’에는 투어&액티비티, 티켓, 패스 등 총 18만개에 달하는 여행 상품들이 국내 최대 규모로 서비스 되고 있으며 현재까지 약 380만명의 여행객들이 이용, 후기 누적 40만개를 남겨왔다.


인사이트사진 제공 = 마이리얼트립


또한 지난 1월에는 월 기준 최대 거래액인 220억원을 기록했으며 지난해에만 1,300억원 이상의 거래액을 달성하는 등 국내 최대, 최고의 자유여행 플랫폼 서비스로 자리잡았다.


'마이리얼트립' 이동건 대표는 "자유여행자들이 숙박을 고르는 시점에 현지 체험 활동도 함께 고민하는 최근 추세에 맞춰 본 서비스를 준비하게 됐다"라며 "항공, 숙박, 투어&액티비티까지 모든 카테고리에서 차별화된 경쟁력을 갖게 됐으며, 이를 바탕으로 국내 최고 자유여행 플랫폼의 입지를 더욱 공고히 하겠다"라고 말했다.


한편 '마이리얼트립'은 '호텔 가격 비교 서비스' 오픈을 기념해 부킹닷컴과 최대 8% 캐쉬백 적립, 익스피디아 및 아고다와는 4%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