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연예인의 연예인"···방탄 뷔 닮고 싶다며 '롤모델'로 꼽은 아이돌 후배 5명
"연예인의 연예인"···방탄 뷔 닮고 싶다며 '롤모델'로 꼽은 아이돌 후배 5명
입력 2019.02.06 17:04

인사이트Twitter 'V_TAC1230'


[인사이트] 디지털뉴스팀 = "연습생 때부터 뷔 선배님의 직캠을 보면서, 지금까지 존경하는 롤모델로 삼고 있습니다"


방탄소년단의 멤버 뷔는 눈부신 비주얼과 뛰어난 실력으로 팬들의 사랑을 한 몸에 받는 월드 스타이다.


그는 팬들은 물론 같은 연예인들에게도 큰 사랑을 받으며 '스타들의 스타'로 자리매김했다.


뷔를 자신의 롤모델로 꼽을 정도로 남다른 애정을 드러내는 후배 아이돌 5인을 소개한다.


1. 박지훈


인사이트Twitter 'coloredflowerV'


워너원 출신 박지훈은 자신의 롤모델로 뷔를 뽑았다.


과거 KBS2 '해피투게더 3-전설의 조동아리'에 출연한 박지훈은 "방탄소년단의 뷔를 존경하는데 무대 표정 연기하는 것을 좋아한다"라며 무대 위 뷔의 섹시한 표정을 따라 해 화제가 되기도 했다.


이후 두 사람은 게임을 통해 친분을 쌓아 절친한 사이가 됐다.


2. '더보이즈' 영훈


인사이트크래커엔터테인먼트


아이돌 그룹 더보이즈의 영훈 역시 연습생 시절부터 뷔를 보고 꿈을 키웠다고 한다.


그는 과거 라이브 방송에서 뷔로 설정된 휴대전화 배경화면을 공개할 정도로 뷔에게 남다른 애정을 보였다.


3. '골든차일드' 재현


인사이트마리끌레르


골든차일드의 멤버 재현도 뷔를 롤모델로 꼽았다.


그는 한 화보 촬영 인터뷰에서 "뷔 선배님의 공항 패션을 보면 항상 누군가 꾸며준 것처럼 잘 입으신다. 나도 입어야겠다는 생각으로 선배님 사진을 저장한다"라고 밝혀 눈길을 끌었다.


4. '레인즈' 변현민


인사이트Instagram 'bhm__99'


아이돌 그룹 레인즈 출신 변현민도 뷔가 자신의 롤모델이라고 꾸준히 언급했다.


그는 자신의 SNS에 "존경하는 BTS 뷔 선배님 항상 응원합니다. 아미 현민 올림"이라는 글과 함께 직접 그린 뷔의 초상화를 게재할 정도로 뷔를 좋아한다.


5. '루첸트' 바오


인사이트Instagram 'lucente_noga'


신인 그룹 루첸트의 바오 역시 뷔의 열성팬이다.


바오는 과거 한 인터뷰에서 "방탄소년단, 특히 뷔 선배님의 열혈 팬이다. 방탄소년단 선배님의 노래를 커버할 때마다 무조건 롤모델인 뷔 선배님을 맡는다"라며 남다른 애정을 드러냈다.

친구들이 많이 본 기사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