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10 10℃ 서울
  • 10 10℃ 인천
  • 10 10℃ 춘천
  • 10 10℃ 강릉
  • 10 10℃ 수원
  • 8 8℃ 청주
  • 8 8℃ 대전
  • 9 9℃ 전주
  • 9 9℃ 광주
  • 8 8℃ 대구
  • 12 12℃ 부산
  • 14 14℃ 제주

별자리로 보는 1월 셋째주 당신의 연애 운세…"자신보다 연인을 생각하자"

지금부터 1월 셋째 주(14일~20일) 별자리별 운세를 소개하니 참고하기 바란다.

인사이트기사와 관련 없는 자료 사진 / 영화 '클래식'


[인사이트] 김천 기자 = 문득 보고 싶은 사람이 있다. 


특별한 이유 없이 떠오르며 입가에 미소짓게 하는 사람, 일년을 안보고 십년을 보지 않아도 늘 어제 같은 사람, 무엇이든 포용해주고 이해하며 받아줄 것 같은 사람.


난 늘 그런 사람이고 싶다. 당신 가슴 속에서 문득 떠오르는 그런 사람.


- 좋아지고 있습니다 힘내세요 中


당신이 누군가의 가슴 속, 따뜻한 사람으로 자리할 수 있는 한주가 되길 바라면서 인터넷 운세 전문업체 산수도인에서 제공하는 자료를 바탕으로 1월 셋째 주(14일~20일) 별자리별 운세를 소개한다.


인사이트기사와 관련 없는 자료 사진 / 영화 '클래식'


◆ 물병자리 (1. 21 - 2.18) : 일상을 즐겨야


몸도 편하고 마음도 가벼운 한 주다. 느긋하게 여유와 편안함을 느껴보도록 하자. 가볍게 여행을 떠나거나 놀러 가는 것도 좋다. 골치 아픈 일이나 문제는 잠시 잊도록 하자.


싱글이라면 눈높이를 조금 높이는 게 좋다. 마음에 들지 않는 사람은 적당히 거절하자. 커플들은 상대방에 대한 믿음을 갖는 게 좋다. 괜한 의심으로 두 사람의 관계가 틀어질 수 있다. 확실하지 않은 얘기는 아예 꺼내지 말자.


재물에 있어서는 적당히 만족해야 하는 시기다. 너무 욕심을 내거나 호기를 부리지 말자. 지갑 사정에 맞춰서 생활하는 게 좋다. 특히 큰 돈이 들어가는 일이나 계획은 피하도록 하자.


행운의날짜행운의물건행운의장소행운의색상
15, 19다이어리찜질방그레이


◆ 물고기자리 (2. 19 - 3. 20) : 서두르지 말고


이번 주는 성급한 말이나 행동은 피하도록 하자. 한번 더 생각해 보고 느긋하게 움직이는 게 좋다. 무슨 일이든 서두르지 말고 여유를 갖도록 하자. 여유가 있어야 안 보이던 것들이 보인다.


커플들은 연인과 조금 떨어져 있도록 하자. 이번 주는 해야 할 일이나 학업에 집중하는 게 좋다. 싱글들도 미팅이나 소개팅에 너무 신경 쓰지 말자. 연애나 결혼이 인생의 전부는 아니다. 이성보다는 미래가 우선이다.


재물에 있어서는 수입보다 지출이 많은 시기다. 목돈이 나가거나 생각지도 않은 지출이 발생할 수 있다. 아낄 때는 아끼더라도 써야 할 때는 쓰도록 하자. 돈을 아끼려다가 주변 사람들에게 인심을 잃지 말자.


행운의날짜행운의물건행운의장소행운의색상
15, 18교통카드먹자골목레드


인사이트기사와 관련 없는 자료 사진 / 영화 '클래식'


◆ 양 자리 (3. 21 - 4. 19) : 일정 관리


이번 주는 해야 할 일과 스케줄을 잘 관리하자. 시간을 아껴 쓰면서 부지런히 움직이는 게 좋다. 게으름을 피우거나 나태한 모습을 보이지 말자. 할 일 다 했다고 딴짓하거나 한 눈 팔지도 말자. 잘못하면 윗사람에게 한 소리 들을 수 있다.


싱글이라면 적당한 밀당이 필요한 시기다. 마음에 드는 사람이 있어도 먼저 접근하지 말자. 상대가 다가오도록 만드는 게 좋다. 커플들은 연인에게 너무 끌려 다니지 말자. 한번쯤 적당히 튕기거나 애를 태우는 것도 좋다.


재물운은 서서히 상승 곡선을 그리고 있다. 돈 때문에 걱정하던 이들도 한결 여유가 생긴다. 새로운 일자리나 아르바이트를 알아보는 것도 좋다. 다만 아르바이트에 너무 많은 시간을 빼앗기지는 말자.


행운의날짜행운의물건행운의장소행운의색상
14, 17핸드크림레스토랑화이트


◆ 황소 자리 (4. 20 - 5. 20) : 여유를 가져야


잠시 일상에서 벗어나 여유를 갖도록 하자. 오래 붙잡고 있다고 일이나 공부가 잘 되는 게 아니다. 중간중간 산책을 하거나 차 한 잔의 여유를 가져보자. 마음에 여유가 있어야 일이나 공부가 더 잘 된다.


커플이라면 분위기 반전이 필요한 시기다. 데이트 장소나 코스를 조금 바꿔보자. 매번 가던 장소나 먹던 음식은 피하는 게 좋다. 싱글들은 주변에 오고 가는 사람을 잘 살펴보자. 우연한 만남 속에 새로운 인연이 있다.


이번 주는 재물을 모으려고 하기 보다는 쓰도록 하자. 무조건 재물을 모아두는 것만이 능사가 아니다. 투자를 해야 그만큼의 이익을 얻을 수 있다. 자기 자신에게 투자해보는 것도 좋다. 피트니스 센터나 학원에 등록해 보는 것도 좋을 것이다.


행운의날짜행운의물건행운의장소행운의색상
14, 16과일기차역그레이


인사이트기사와 관련 없는 자료 사진 / 영화 '클래식'


◆ 쌍둥이자리 (5. 21 - 6. 21) : 욕심내지 않기


때를 기다리며 조용히 지내는 게 좋다. 무리한 일이나 계획은 피하도록 하자. 2보 전진을 위해서는 1보 후퇴해야 할 수도 있다. 적당히 쉬면서 다음을 기약하자.


싱글이라면 적극적으로 자신을 어필해 보자. 마음에 드는 사람에게 고백해보는 것도 좋다. 커플들은 새로운 단계에 접어들 수 있다. 어쩌면 프러포즈를 하거나 받게 될 수도 있다.


재물운을 좋게 하려면 사람들을 많이 만나보자. 약속이나 저녁 모임에 가서 사람들을 만나보는 게 좋다. 어쩌면 일자리 정보나 좋은 소식을 들을 수도 있다. 솔깃한 제안이 있다면 너무 오래 고민하지 말자.


행운의날짜행운의물건행운의장소행운의색상
14, 19모자주점블랙


◆ 게자리 (6. 22 - 7. 22) : 자신감을 가져야


지금 필요한 것은 바로 자신감이다. 다른 사람들에게 약한 모습을 보이지 말자. 당당하고 자신감 있는 태도가 행운을 불러온다. 언제 어디서든 고개를 들고 어깨를 펴도록 하자.


커플이라면 연인과 자주 만나도록 하자. 함께 하는 시간이 늘어날수록 더 가까워질 수 있다. 싱글들은 주변 커플에게 심통부리지 말자. 겨울이 끝날 날이 멀지 않았다. 친구의 행복을 빌어줘야 당신에게도 행운이 따른다.


경제적으로는 특별히 걱정할 일이 없다. 비워진 지갑이 채워지는 시기라고 할 수 있다. 평소에 갖고 싶었던 물건을 구매해 보는 것도 좋다. 다만 가벼운 손재수나 물건의 분실에 주의하자.


행운의날짜행운의물건행운의장소행운의색상
17, 19아로마용품서점자주색


인사이트기사와 관련 없는 자료 사진 / 영화 '클래식'


◆ 사자자리 (7. 23 - 8. 22) : 고생 끝, 행복 시작


몸도 편안하고 마음도 가벼운 한 주다. 괴롭히던 일이나 문제를 해결할 수도 있다. 모든 일들을 잠시 잊고 푹 쉬는 것도 좋다. 가까운 곳으로 바람 쐬러 가보는 것도 좋다.


싱글이라면 자신을 좋아하는 사람을 만나보자. 자신이 좋아하는 사람보다는 좋아해주는 사람을 만나는 게 좋다. 커플들은 자신보다 연인을 먼저 생각하자. 한번쯤 상대방과 입장을 바꿔서 생각해 보는 게 좋다.


재물에 있어서는 특별히 걱정할 일이 없을 것이다. 기대하지 않은 행운을 잡을 수도 있다. 돈과 관련된 일은 너무 서두르거나 조급해하지 말자. 행운은 여유가 있는 사람에게 찾아오기 마련이다.


행운의날짜행운의물건행운의장소행운의색상
18, 20복권편의점블루


◆ 처녀자리 (8. 23 - 9. 22) : 긍정적인 태도


이번 주는 긍정적이고 낙관적인 태도를 보이는 게 좋다. 뜻한 대로 일이 풀리지 않더라도 너무 실망하지 말자. 언제나 바라는 결과를 얻을 수는 없다. 다른 사람들에게 너무 많은 것을 기대하지도 말자. 좋으면 좋은 대로 아니면 아닌 대로 적당히 만족하는 게 좋다.


커플이라면 알콩달콩 행복한 한 주가 될 것이다. 다만 받으려고 하기 보다는 먼저 주도록 하자. 그래야 사랑을 듬뿍 받을 수 있다. 싱글들은 소개팅이나 미팅이 있다면 못이긴 척 나가보자. 그동안의 기다림에 대한 보상이 있을 것이다.


경제적으로는 비교적 만족할 만한 한 주다. 평소에 사고 싶었던 물건을 구매해 보는 것도 좋다. 주변 사람들에게 밥 한 끼 사는 것도 좋다. 베풀면 베풀수록 나중에 돌아오는 것이 많다.


행운의날짜행운의물건행운의장소행운의색상
15, 18메모지종교시설연두색


인사이트기사와 관련 없는 자료 사진 / 영화 '클래식'


◆ 천칭자리 (9. 23 - 10. 22) : 사람 조심


언제 어디서든 방심하지 말고 적당한 긴장을 유지하자. 다른 사람에게 트집 잡힐 만한 일은 피하는 게 좋다. 자칫 별 것도 아닌 일로 시비나 구설이 생길 수 있다. 특히 속마음이나 비밀을 함부로 드러내지 말자. 자칫 믿는 도끼에 발등을 찍힐 수 있다.


싱글이라면 다양한 사람들을 만나보도록 하자. 꼭 미팅이나 소개팅이 아니더라도 좋다. 많은 이성들을 만나보며 안목을 키우는 게 좋다. 커플들은 데이트나 연락을 소홀히 하지 말자. 아무리 바쁘더라도 전화나 연락을 자주 하는 게 좋다.


재물에 있어서는 불필요한 소비를 줄이도록 하자. 써야 할 곳과 쓰지 말아야 할 곳을 잘 구분하는 게 좋다. 수입을 늘리려고 하기 보다는 새어나가는 돈이 없도록 하자. 카드 사용을 줄이고 현금만 사용하는 것도 좋다.


행운의날짜행운의물건행운의장소행운의색상
17, 20피트니스센터하늘색


◆ 전갈자리 (10. 23 - 11. 22) : 운수대통


순풍에 돛을 단 듯 모든 일들이 순조롭다. 일이면 일, 공부면 공부 원하는 것을 손에 쥘 수 있다. 다만 운이 좋다고 해서 너무 자만하거나 방심하지 말자. 운이 좋은 때일수록 겸손하고 성실한 것이 좋다.


커플들은 연인의 애정 공세에 시달릴 수 있다. 그만큼 연인에 대한 애정과 신뢰가 한층 깊어진다. 싱글들은 자신의 주변을 잘 살펴보자. 자신도 모르는 사이에 누군가 옆에 있을 수 있다. 진지하게 한번 만나보는 것도 좋다.


재물에 있어서는 걱정할 것이 없는 한 주다. 돈 걱정하지 않고 편하게 지낼 수 있다. 재미 삼아 로또나 복권을 사보는 것도 좋다. 여유가 된다면 주변 사람들에게 한 턱 내는 것도 좋다. 돈이란 돌고 돌아야 더욱 늘어나기 마련이다.


행운의날짜행운의물건행운의장소행운의색상
15, 16손목시계노래방카키색


인사이트기사와 관련 없는 자료 사진 / 영화 '클래식'


◆ 사수자리 (11. 23 - 12. 21) : 포용력


주변 사람들에 대한 배려와 아량이 필요한 시기다. 마음에 들지 않는 일이 있어도 너무 티 내지 말자. 웬만한 일은 서로 이해하고 넘어가는 게 좋다. 상대를 너무 나무라거나 몰아세우지 말자.


싱글이라면 좀더 자신감과 자부심을 갖도록 하자. 주눅들지 말고 적극적으로 움직이는 게 좋다. 솔직하고 자신 있게 자신을 드러내 보도록 하자. 커플들은 관계를 한층 발전시킬 수 있다. 이벤트나 다른 색다른 기회를 한번 마련해 보자.


이번 주는 웬만하면 지갑을 열지 말자. 수입에 비해 많은 돈이 나갈 수 있다. 꼭 필요한 곳 외에는 돈을 쓰지 말자. 잠시 기분을 냈다가 나중에 후회할 수 있다.


행운의날짜행운의물건행운의장소행운의색상
16, 19간식공항오렌지


◆ 염소자리 (12. 22 - 1. 20) : 귀차니즘


마음도 복잡하고 몸도 피곤하니 만사가 귀찮은 한 주다. 열심히 하던 일이 중간에 흐지부지 될 수도 있다. 괜히 기죽어 있지 말고 새로운 마음으로 다시 시작하자. 지금까지의 노력을 그냥 포기할 수는 없다.


커플이라면 적당히 양보하고 타협하는 게 좋다. 너무 자신의 생각이나 주장만 고집하지 말자. 상대의 의견을 존중해줘야 존중도 받을 수 있다. 싱글들은 새로운 장소에서 새롭게 시작하자. 관심 있는 카페나 동호회에 가입해 보는 것도 좋다.


금전적으로는 새로운 변화를 시도하는 게 좋다. 평소에 마음먹었던 일이 있다면 한번 시작해 보자. 가만히 앉아서 재물이 늘어나기를 기다리지 말자. 친구나 믿을 만한 사람과 함께 시작하는 것도 좋다.


행운의날짜행운의물건행운의장소행운의색상
15, 19비상금도서관옐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