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역대급으로 귀엽다!" 올해 '고3' 수험생이 공부하게 될 EBS '수능특강' 표지
"역대급으로 귀엽다!" 올해 '고3' 수험생이 공부하게 될 EBS '수능특강' 표지
입력 2019.01.11 15:47

인사이트YES24


[인사이트] 김한솔 기자 = 고3 학생 및 N수생들이 올 한 해 동안 공부하게 될 EBS '수능특강'.


수험생들이 직접 뽑아 더욱 의미있는 '표지'는 매년 화제로 떠오른다.


이런 가운데 올해 수능특강은 지난해보다 더욱 귀여워진 비주얼을 뽐냈다.


최근 각종 온라인 서점 홈페이지 등에 2020학년도 수능 연계교재 수능특강 이미지가 공개됐다. 


인사이트YES24


귀여운 캐릭터로 표현된 인물이 그려진 수능특강은 수험생들의 시선을 단번에 사로잡았다.


국어영역 과목에는 세종대왕, 한국사 영역 과목에는 유관순 열사가 그려져 있다.


또한 과학탐구영역에는 아인슈타인, 수학 영역 과목에는 피타고라스, 사회탐구영역 과목에는 아리스토텔레스 등 상징적인 인물이 등장했다.


뿐만 아니라 오른쪽에 쓰여있는 센스있는 문구도 수험생의 마음에 쏙 들어왔다.


인사이트YES24


다양한 컬러, 그리고 과목과 찰떡같이 어울리는 인물 캐릭터로 꾸며진 수능특강.


이를 본 누리꾼들은 "표지 너무 귀엽다", "공부 의지 활활 타오른다", "예쁘지만 또 풀고 싶진 않다"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그러면서 앞으로 300여 일 남은 수능까지 이 책과 함께 달려갈 고3 학생들과 더 큰 꿈을 꾸고 있는 N수생들에게 응원을 남겼다.


한편 2020학년도 EBS 수능특강 시리즈는 1월 17일부터 31일까지 과목별로 순차 출시된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