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1분 만에 '굽었던 등' 쫙 펴줘 핵시원함 느낄 수 있는 마약 스트레칭
1분 만에 '굽었던 등' 쫙 펴줘 핵시원함 느낄 수 있는 마약 스트레칭
입력 2019.01.10 17:40

인사이트YouTube '피지컬갤러리'


[인사이트] 진민경 기자 = 구부정하게 굽은 등을 쫙 펴줄 스트레칭 비법이 소개됐다.


최근 유튜브 '피지컬갤러리'에는 자신을 '빡빡이 아저씨'라고 소개한 남성이 등장해 굽은 등을 곧게 펴주는 스트레칭 방법을 전했다.


먼저 빡빡이 아저씨는 팔꿈치를 들어 올렸을 때 발견되는 겨드랑이 쪽 근육인 '광배근'이 뭉칠 경우 굽은 등, 일명 '라운드 숄더'가 될 수 있다고 지적했다.


그런 만큼 광배근을 포함한 상체 근육을 풀어 줄 경우 곧은 자세가 될 수 있다.


인사이트YouTube '피지컬갤러리'


방법은 매우 간단하다. 상대방을 평평한 침대에 눕히고, 팔을 위쪽으로 뻗게 한다.


그런 다음 자신의 허리띠를 붙잡게 한 뒤 그대로 뒤로 당겨준다.


이 상태에서 왼쪽과 오른쪽으로 움직이며 상대방의 근육을 쫙 늘려준다.


이때 누워있는 사람이 숨을 내쉬면 더욱 효과적인 스트레칭이 될 수 있다고 하니 참고하자.


인사이트YouTube '피지컬갤러리'


중간, 오른쪽, 왼쪽 이렇게 세 가지 방향으로 각각 번갈아 가며 당겨주면 끝이다.


해당 스트레칭을 통해 등 교정을 하면 숨은 키를 찾을 수 있고, 옷 태 역시 한결 좋아진다.


또한 온몸의 피로가 싹 가실 만큼 시원한 느낌이 전달되므로 한 번 받은 사람은 반드시 당신에게 또 부탁할 가능성이 매우 높다.


하루 단 1분만 투자하면 완벽한 완벽하게 곧은 등을 만들어줄 방법을 남길 테니, 소중한 사람에게 꼭 해주자.


YouTube '피지컬갤러리'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