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대학생들의 핵달달 '캠퍼스' 로맨스 그린 웹드 '연플리' 시즌 4 나온다
대학생들의 핵달달 '캠퍼스' 로맨스 그린 웹드 '연플리' 시즌 4 나온다
입력 2019.01.02 19:15

인사이트Naver TV '플레이리스트'


[인사이트] 문세은 기자 = 20대들의 현실적인 연애 스토리를 담은 웹드라마 '연애플레이리스트'가 돌아온다.


지난 1일 미디어 채널 플레이리스트 측은 2019년 상반기 웹드라마 라인업을 공개했다.


다양한 드라마가 제작되는 가운데 웹드라마 계의 전설로 불리는 '연애플레이리스트'가 6월에 첫 방송할 것으로 공개돼 시선을 집중시킨다.


'연애플레이리스트'는 대학생들의 캠퍼스 라이프를 현실적으로 담아낸 드라마다.


인사이트Naver TV '플레이리스트'


남사친과 여사친의 진한 우정과 썸을 타게 되는 과정, 연인이 사랑과 이별을 하는 과정 등을 그렸다.


앞서 '연애플레이리스트'는 시즌 1, 2, 3에서는 생생한 줄거리로 많은 청춘들의 공감을 불러온 바 있다.


특히 시즌 3에서는 주인공 이현승(김형석 분)가 전 여자친구 정지원(정신혜 분)을 다시 붙잡는 모습으로 엔딩을 맞이해 시청자들의 궁금증을 자아냈다.


인사이트Naver TV '플레이리스트'


뿐만 아니라 박하늘(배현성 분)이 친구였던 정푸름(박시안 분)에게 좋아하는 마음을 전했지만, 결과가 드러나지 않아 많은 이들이 다음 시즌에 대한 기대감을 감추지 못했다.


과연 시즌 4에서는 이현승과 정지원, 박하늘과 정푸름의 후속 이야기가 펼쳐지게 될지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플레이리스트 측은 '연애플레이리스트'를 비롯해 '한입만', '에이틴' 등 다양한 작품의 새 시즌을 제작할 예정이다.


인사이트


인사이트


인사이트Naver TV '플레이리스트'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