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쇼미 때보다 더 잘해"···아프리카 TV 생방송 중 팬들 소름끼치게 만든 수퍼비 라이브 수준
"쇼미 때보다 더 잘해"···아프리카 TV 생방송 중 팬들 소름끼치게 만든 수퍼비 라이브 수준
입력 2019.01.02 12:25

인사이트YouTube 'MC RAP 맥너겟TV'


[인사이트] 김민수 기자 = 아프리카TV 방송에 출연한 래퍼 수퍼비가 MR 라이브로 명불허전 랩 실력을 뽐냈다.


지난 1일 아프리카 BJ 맥랩은 자신의 유튜브 채널에 "수퍼비가 MR로 부르는 라이브"라는 제목의 영상을 게재했다.


공개된 영상 속 수퍼비는 시청자들이 요청하는 랩을 즉석에서 들려주며 뜨거운 반응을 이끌어냈다.


그런데 일부 팬들은 목소리가 들어간 AR(All Recorded)이 아닌 반주만 깔려있는 MR(Music Recorded)을 듣고 싶다고 이야기했다.


인사이트YouTube 'MC RAP 맥너겟TV'


이에 수퍼비는 "MR로 하는 걸 원하는구나"라면서 "'5Gawd'을 MR로 보여드리겠다"며 다시 랩을 시작했다.


딱딱 맞아떨어지는 정확한 박자의 랩과, 귀에 속속 박히는 딕션은 듣는 이를 소름 돋게 했다.


이는 기존 AR 라이브와는 차원이 달랐고 시청자들은 "쇼미 준결승 클래스", "쇼미더머니 무대보다 훨씬 낫다", "실력으로는 깔게 없음" 등의 반응을 보였다.


이처럼 듣는 이를 소름 끼치게 만든 수퍼비의 MR 라이브를 영상으로 만나보자.


인사이트YouTube 'MC RAP 맥너겟TV'


YouTube 'MC RAP 맥너겟TV'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