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화수, 건강한 윤기와 맑은 피부를 선사하는 '여온오일' 5종 출시
설화수, 건강한 윤기와 맑은 피부를 선사하는 '여온오일' 5종 출시
입력 2018.12.06 19:42

인사이트사진 제공 = 설화수


[인사이트] 김민주 기자 = 설화수가 자연과 조화를 이루는 5가지 아름다운 향을 담은 신제품을 선보인다.


5일 설화수는 피부를 맑고 윤기 나게 케어하는 '여온오일' 5종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겨울철에는 건조한 피부를 진정시키고 수분을 지켜주는 아이템으로 페이스 오일을 추천한다.


설화수가 새로 출시한 '여온오일'은 잣에서 추출한 해송자유와 귀한 한방 성분이 피부에 풍부한 수분과 영양을 공급해 건강한 윤기와 맑은 피부를 선사하는 것이 특징이다.


인사이트사진 제공 = 설화수


또한 빛, 나무, 꽃, 열매, 뿌리 등 자연에서 얻은 영감을 바탕으로 한 5가지의 섬세하고 아름다운 향은 내면의 감성을 일깨운다.


푸른 숲길의 청량함을 담은 청아지향, 매화의 꽃잎에서 전해지는 은은한 봄을 표현한 백화지향, 빛의 고귀함과 온화함을 전하는 윤조지향, 붉은 열매의 싱그러움을 담은 홍서지향, 땅속 뿌리가 내뿜는 심연의 에너지를 담은 흑여지향 중에서 선택할 수 있다.


청아지향, 백화지향, 윤조지향은 산뜻한 라이트 타입으로, 홍서지향과 흑여지향은 리치 타입으로 출시됐다.


바르는 순간 끈적임 없이 유연하고 부드럽게 흡수되면서 피부의 유수분 밸런스를 찾아준다.


설화수 '여온오일'은 전국 백화점 설화수 매장, 설화수 플래그십 스토어, 아모레퍼시픽 카운셀러, 아모레퍼시픽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인사이트사진 제공 = 설화수

'에이틴 김하나' 이나은, SBS 새 드라마 여주인공 확정
입력 2018.12.14 10:19


[인사이트] 디지털뉴스팀 = 그룹 에이프릴 이나은이 SBS 새 드라마 여주인공으로 확정돼 안방극장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14일 소속사 DSP 미디어는 "에이프릴 이나은이 SBS '힙합왕-나스나길'에 여주인공으로 출연한다"라며 "새로운 캐릭터로 인사드릴 예정이니, 많은 기대와 사랑 부탁드린다"라고 밝혔다.


'힙합왕-나스나길'은 힙합 문화 현상과 그 세계를 담은 대한민국 최초의 정통 힙합 드라마다.


음악을 통한 성장의 과정을 보여줄 '힙합왕-나스나길'에는 여주인공으로 캐스팅된 이나은을 비롯해 그룹 인피니트 출신 이호원, SBS '푸른 바다의 전설'에서 해커 태오 역할을 맡은 배우 신원호, 모델 한현민 등이 출연한다. 



이나은은 지난 9월 종영한 웹드라마 '에이틴'을 통해 10대들의 대세로 떠올랐다.


당시 외모, 성적, 성격 등 모든 것을 다 갖춘 완벽한 모범생 역을 맡아 임팩트 있는 존재감을 드러냈다.


'에이틴'으로 아이돌이 아닌 배우로서 시청자에게 눈도장을 찍은 이나은이 '힙합왕-나스나길'에서는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팬들의 기대가 높아지고 있다.



한편 이나은이 여주인공으로 나오는 SBS '힙합왕-나스나길'은 사전 기획 단계부터 힙합 프로듀서와 힙합 전문 음악감독을 영입하며 화제를 모았다.


이는 OCN '신의 퀴즈 시즌1', 채널A '총각네 야채가게', SBS '도쿄, 여우비'와 수많은 뮤직비디오 감독으로 유명한 이준형 감독이 연출을 맡아 색다른 음악적 감각을 선보일 것으로 기대된다.


'힙합왕-나스나길'은 2019년 상반기 SBS를 통해 시청자에게 선보일 예정이다.

입력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