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맨홀 뚜껑에서 갑자기 튀어나오는 사람을 차로 들이받았습니다"
"맨홀 뚜껑에서 갑자기 튀어나오는 사람을 차로 들이받았습니다"
입력 2018.12.05 18:47

인사이트KaKao TV '보배드림'


[인사이트] 석태진 기자 = 맨홀 뚜껑에서 갑자기 튀어나온 사람을 차로 들이받은 한 운전자의 황당한 사연이 공개됐다.


지난 3일 자동차 전문 커뮤니티 보배드림에는 "10km로 주행 중에 갑자기 맨홀에서 사람이 튀어나왔습니다"라는 제목의 영상이 한 편 게시됐다.


게시물 작성자는 최근 아파트 근처 골목에서 매우 느린 속도로 주행을 하다 사람을 치고 말았다.


공사 중인 차량 때문에 10km의 속도로 천천히 주행하던 작성자는 골목에서 우회전하는 순간 무언가에 부딪친듯한 '쿵' 소리를 들었다.


인사이트KaKao TV '보배드림'


같이 차에 탄 사람들도 무슨 일인지 몰라 혼란에 빠진 순간 이어 "으악"이라는 비명이 연거푸 들렸다.


차가 우회전하는 순간 맨홀에서 올라오던 사람과 충돌한 것이었다.


작성자는 "작은 맨홀이라 확인도 제대로 안됐고, 공사 중 표시나 삼각대조차 없어 짐작도 못했다"라며 사고 상황을 회상했다.


당시 사고를 당한 사람은 머리에서 출혈이 발생했고, 이후 작성자는 경찰과 동행해 조서를 작성했다.


인사이트KaKao TV '보배드림'


'인사사고'라는 이유로 25점 이상의 벌점과 벌금이 나올 거라고 경찰에게 안내받은 작성자.


그는 "공사 중인데도 표지판이나 사람조차 없었다"라며 "아무리 생각해봐도 제가 뭘 잘못했는지 모르겠다"라고 하소연했다.


한편 작성자의 사연에 누리꾼들은 구체적인 법적 근거를 제시하며 도움의 손길을 뻗고 있다.


KaKao TV '보배드림'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