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톡 입구 컷' 당했다가 출시된 뒤 귀엽다고 난리난 '이과티콘'
'카톡 입구 컷' 당했다가 출시된 뒤 귀엽다고 난리난 '이과티콘'
입력 2018.12.05 18:54

인사이트카카오이모티콘샵 홈페이지


[인사이트] 함철민 기자 = 한때 '카톡 입구 컷 당한 이모티콘'으로 화제를 불러모았던 '이과티콘'.


이 '이과티콘'이 드디어 카카오톡 공식 이모티콘으로 출시됐다.


누리꾼들은 귀엽고 센스 넘치는 '이과티콘'에 이미 푹 빠지고야 말았다.  


카카오이모티콘샵에서 구매 가능한 '이과티콘'은 수학책에서 쉽게 볼 수 있는 도형과 화학·지구과학·물리 등 과학과 관련한 소재를 활용해 24가지로 만들어졌다. 


인사이트


인사이트카카오이모티콘샵 홈페이지


'이과티콘'은 센스있는 표현이 돋보인다. 


삼각형과 삼각형 안에 내접한 원으로 표현된 캐릭터는 "내심 기대~"라는 문구로 표현됐다. 


'아연실색'이란 문구가 함께 있는 캐릭터에는 아연을 뜻하는 원소기호 'Zn'이 새겨져 있고, 원통 모양의 캐릭터는 바닥에 쓰러진 채 "원통하다"라며 눈물을 흘린다. 


"짜질게"라는 문구의 이모티콘은 소금인 염화나트륨(NaCl)으로 표현돼 웃음을 자아냈다. 


인사이트카카오이모티콘샵 홈페이지


앞서 지난 10월 10일 '이과티콘' 제작자는 웃긴 대학에 "이과 이모티콘 결국 떨어졌다"라는 게시물을 올린 바 있다. 


이때 '이과티콘'을 접한 누리꾼들은 "카톡 이모티콘에 왜 선정이 안 된 거지?"라는 의문을 남겼고, '이과티콘'의 출시를 요청하는 글이 SNS에 쇄도하기도 했다. 


'이과티콘'이 출시되자 제작자는 지난 4일 온라인 커뮤니티 '웃긴 대학'을 통해 "무엇보다 열심히 응원해주신 누리꾼들이 없었으면 나오지 못했을 것"이라며 "너무 감사드립니다"라고 전했다. 


이를 본 누리꾼들도 "해피앤딩으로 끝나서 다행", "문과지만 너무 귀여워서 질렀음", "기다렸는데, 출시되자마자 샀다" 등의 반응을 보이며 제작자에게 축하를 건넸다. 

"미모 포텐 제대로 터졌다♥" 화보 촬영장서 꽃미모 자랑한 '웹드 여신' 신예은
입력 2018.12.14 08:08


[인사이트] 문세은 기자 = 무궁무진한 매력을 갖춘 신예은이 화보 촬영 현장에서 세련된 비주얼을 뽐냈다.


지난 13일 JYP엔터테인먼트는 배우 신예은의 화보 촬영 현장의 비하인드 사진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패션 잡지 'NYLON' 12월 호 촬영을 하기 위해 준비하는 신예은의 모습이 담겼다.


2018년 가장 주목받은 '웹드 스타'로 선정돼 화보를 찍게 된 신예은은 감탄이 나올 정도로 예쁜 비주얼을 자랑했다.



메이크업, 헤어 스타일링을 받는 동안에도 마치 여신이 땅에 내려온 듯 화사한 미모의 신예은은 설렘을 안기기에 충분했다.


지난 8월 JYP엔터테인먼트와 전속계약을 체결하고 본격적인 배우 행보를 걷게 된 신예은은 신인임에도 불구하고 능숙한 촬영 솜씨를 뽐냈다.


해맑게 웃다가도 웹드라마 '에이틴' 속 도하나 캐릭터 같은 차갑고 강한 눈빛을 보여달라는 요청에는 180도 달라진 모습을 보였다.



그는 미소를 지을 땐 상큼하고 화보 촬영에 집중해 시크한 표정을 지을 땐 카리스마가 넘쳤다.


다양한 매력을 자랑하는 신예은을 본 팬들은 "미모 미쳤다", "단순히 예쁘다는 말로는 부족한 끌리는 분위기가 있다", "앞으로 더 잘 되길!" 등 열띤 반응을 보였다.


한편 신예은은 2019년 tvN '사이코메트리 그녀석'의 여주인공으로서 안방극장을 찾을 예정이다.







입력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