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서울AP클럽 선정 '올해의 광고인상'에 제일기획 이채훈 CD 수상
서울AP클럽 선정 '올해의 광고인상'에 제일기획 이채훈 CD 수상

인사이트사진 제공 = 제일기획 


제일기획, 오는 28일 '올해의 광고인상, 홍보인상 및 공로상 시상식' 진행 


[인사이트] 황성아 기자 = 광고·홍보산업의 원로중진들의 전문가 모임인 (사)서울AP클럽에서 '올해의 광고인상, 홍보인상 및 공로상 시상식' 갖는다.


27일 제일기획은 오는 28일 오후 6시 한국프레스센터 내셔널프레스클럽(20F)에서 올해의 광고인상, 홍보인상 및 공로상 시상식을 갖는다고 밝혔다.


올해의 광고인상에는 이베이코리아와 G마켓 '스마일 도시락캠페인'을 진행했던 제일기획 이채훈CD가 수상자로 선정됐다.


올해의 홍보인상에는 (주)비알컴 박종선대표가 후배 홍보인들과의 교류, 사회봉사활동 등을 평가하여 수상자로 선정됐고, 공로상에는 한국광고총연합회 이순동회장이 수상자로 선정됐다.


인사이트사진 제공 = 제일기획 


서울 AP클럽 정만석 회장 "광고·홍보업계의 미래 인재 양성 및 산업 활성화 기대"


작년에 이어 올해 두 번째로 광고·홍보관련 대학생들에게 전공에 대한 관심고취와 광고관련 산업의 활성화에 기여하고자 광고·홍보관련 학과의 대학동아리에 소정의 장학금을 지급하는 지원사업을 진행한다.


올해는 숙명여자대학교 동아리 애드벌룬과 세명대학교 동아리 K.I.S.S(지도교수: 문효진)가 선정되어 소정의 장학금을 받을 예정이다. 


이들은 이를 바탕으로 제작장비 및 축제의 지원금, 동아리 운영비등에 활용할 계획을 제출했다.


서울 AP 클럽 정만석 회장은 "대학 동아리 지원 사업은 대학 동아리의 높은 참여도를 볼 수 있었다고 하면서 지원 사업이 더욱 활성화돼 광고·홍보업계의 미래 인재 양성 및 산업의 활성화에 많은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