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박재범·키드밀리"역대급 뮤지션들과 '새해' 맞는 연말 공연 '더 파이널 카운트다운' 열린다
PRESENTED BY 메르세데스 벤츠 프레젠트 더 파이널 카운트다운
"박재범·키드밀리"역대급 뮤지션들과 '새해' 맞는 연말 공연 '더 파이널 카운트다운' 열린다
입력 2018.11.29 16:42

인사이트메르세데스 벤츠 프레젠트 더 파이널 카운트다운


[인사이트] 황비 기자 = "HAPPY NEW YEAR"라는 말을 누구보다 화끈하게 외치고 싶은 사람이 있다면 이 기사에 주목하자.


섹시 래퍼 박재범과 새해를 맞이할 수 있는 뮤직 페스티벌이 찾아온다. 


7년째 '최고의 연말 공연'이라는 수식어를 받으며 서울을 대표하는 카운트다운 이벤트로 자리 잡은 'Mercedes-Benz present The FINAL COUNTDOWN 2018 (메르세데스 벤츠 프레젠트 더 파이널 카운트다운)'이 오는 12월 31일 개최된다.


올해의 '메르세데스 벤츠 프레젠트 더 파이널 카운트다운'은 'The Dawn of a Future (새롭게 펼쳐질 미래의 서막)'이라는 주제로 국내외 탑 아티스트들과 함께 최고의 연말을 분위기를 만들어낼 예정이다.


인사이트메르세데스 벤츠 프레젠트 더 파이널 카운트다운


이번 '메르세데스 벤츠 프레젠트 더 파이널 카운트다운'에서는 해외 탑 EDM DJ들과 최정상 힙합 아티스트들이 함께 모여 강렬한 카운트다운 이벤트를 선보인다.


그렇다면 관객들이 가장 궁금해할 라인업에는 어떤 아티스트가 선정됐을까.


먼저 해외 아티스트에는 DJ MAG가 인정한 '월드 #1 하드 댄스 디제이 듀오' 디 블락 앤 스테판과 하우스디제이 듀오 루카스 앤 스티브(Lucas & Steve), 식도프(Sikdope)가 헤드라이너로 내한한다.


국내에서는 가장 섹시한 힙합 아티스트로 꼽히는 박재범이 헤드라이너로 준비하고 있다. 또 키드밀리와 재키와이 역시 힙합 공연을 선보인다.


'음원 차트 올킬'의 주인공인 숀과 더불어 아스터, 수라, 썸데프, J.E.B, 인사이드코어, 토요의 출연도 확정됐다.


인사이트메르세데스 벤츠 프레젠트 더 파이널 카운트다운


이번 '메르세데스 벤츠 프레젠트 더 파이널 카운트다운'은 특별함은 여기서 끝나지 않는다. 이번 축제는 화려한 라인업과 더불어 '스마트'해진 페스티벌로서도 주목받고 있다.


스마트 예약 시스템 '퀸스 스마일'과 페스티벌 최초 QR코드 간편 입장 시스템을 준비하고 있기 때문.


올해의 '메르세데스 벤츠 프레젠트 더 파이널 카운트다운'은 그동안 공연 입장을 위해 오랜 시간을 기다려왔던 관객들에게 시간 절약과 편리함을 제공할 예정이다.


2019년을 누구보다 뜨겁고 특별하게 맞이하고 싶다면 '메르세데스 벤츠 프레젠트 더 파이널 카운트다운'을 선택해 보는 것이 어떨까.


'메르세데스 벤츠 프레젠트 더 파이널 카운트다운'은 12월 31일 삼성동 특급호텔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Grand Intercontinental Seoul Parnas)'에서 개최된다.


티켓은 홈페이지와 퀸스스마일, 네이버 예약, 트레이지(해외)에서 예매가 가능하다.


인사이트

인사이트메르세데스 벤츠 프레젠트 더 파이널 카운트다운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