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10년만에 '재개봉' 확정된 영화 '트와일라잇' 역대급 로맨틱 명장면 7
10년만에 '재개봉' 확정된 영화 '트와일라잇' 역대급 로맨틱 명장면 7
입력 2018.12.04 19:40

인사이트영화 '트와일라잇'


[인사이트] 한예슬 기자 = 만약 뱀파이어와 위험하고 아슬아슬한 사랑을 한다면?


특유의 상상력으로 전 세계 여성들을 사랑에 빠지게 만들었던 영화 트와일라잇이 오는 12일 재개봉된다.


재개봉 소식에 많은 이들이 기쁨을 감추지 못하면서 로맨틱한 명장면을 다시 떠올리고 있다.


아래 영화 예고편 전문 채널 '무비클립스 트레일러(Movieclips Trailers)'가 소개하는 가장 많은 이들에게 사랑받은 장면을 공개한다.


재개봉으로 영화관을 찾기 전에 설렘을 다시 끌어내보자.


1. 벨라와 에드워드가 처음 만나는 장면


YouTube 'Movieclips'


벨라가 전학온 학교에는 뭔가 수상한 점을 숨기고 있는 컬린이 있었다. 


에드워드는 벨라를 처음 만난 순간부터 강렬한 눈길로 바라보고 있다.


벨라의 향기는 에드워드에게는 너무나 유혹적이라 단 한 순간도 참아내기 힘들기 때문.


2. 차에 치일뻔한 벨라를 에드워드가 구해주는 장면


YouTube 'Movieclips'


에드워드가 괜히 신경 쓰여 정신을 판 사이, 벨라를 향해 갑작스레 차가 돌진해 온다.


죽을 위기에 처한 벨라를 구해준 이는 사람이라고는 생각할 수 없을 정도로 빠르고 강한 에드워드였다.


그리고 둘의 눈이 천천히 마주치는데, 벨라를 응시하는 에드워드의 눈에는 열기가 서려 있다.


3. 괴한에 쫓기는 벨라를 구해주는 장면


YouTube 'Movieclips'


벨라가 두 명의 괴한들에게 쫓기고 있다는 걸 어떻게 안 것인지 에드워드가 뒤쫓아왔다.


에드워드는 벨라를 차에 태우고 괴한들에게 위협을 한 후 돌아선다.


그리고 연이어서 하는 말. "돌아가서 머리통을 뽑아버려야 할까봐. 너는 놈들의 더럽고 혐오스런 생각을 몰라"


벨라에 대한 걱정과 분노로 속이 뒤집혀하는 에드워드의 모습이 감상포인트다.


4. 첫 데이트를 하는 장면


YouTube 'Movieclips'


뭔가 숨기는 게 많은 에드워드에게 호감을 느끼면서도 동시에 위협까지 느끼는 벨라.


불안해하는 벨라에게 에드워드는 첫 데이트에서 자신의 비밀을 조금씩 푼다.


사람들의 생각을 읽을 수도 있고 특별한 다이어트를 한다는 에드워드의 진실은 무엇일까?


이어 에드워드는 "더 이상 너랑 떨어져 있을 자신이 없다"며 자신의 속마음까지 내보인다.


5. 에드워드의 비밀을 푸는 장면


YouTube 'Movieclips'


빠르고, 힘 세고, 피부가 창백하고, 눈 색이 바뀌고, 다른 시대에서 살다 온 것 같은 에드워드의 비밀은?


정답은 '뱀파이어'다.


절박하게 벨라에게 자신의 정체를 알리고 싶어하는 에드워드의 모습이 그려진다.


'살인자'인 자신을 혐오하지만 그런 자신까지 벨라가 알아주길, 사랑해주길 바라기 때문이 아닐까?


6. 함께 숲을 나는 장면


YouTube


디즈니 영화 '알라딘'에 '아름다운 세상(A Whole New World)' 양탄자 장면이 있다면 트와일라잇에는 이 장면이 있다.


뱀파이어인 에드워드랑 사귀기 때문에 할 수 있는 자유롭고 환상적인 데이트를 즐기는 둘의 모습이 그려진다.


7. 에드워드에게 물리는 장면


YouTube 'Movieclips'


함께 춤을 추는 벨라와 에드워드. 


벨라는 에드워드에게 "난 너와 영원히 함께 사는 걸 꿈꾸었다"고 말한다.


죽어가는 벨라는 에드워드에게 처음으로 목을 물린다. 둘에게는 영원한 사랑의 약속과 같은 장면이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