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유진투자증권, 강동지점서 '2019년 주식시장·부동산시장 전망' 무료 설명회 개최
유진투자증권, 강동지점서 '2019년 주식시장·부동산시장 전망' 무료 설명회 개최
입력 2018.11.13 20:37

인사이트 / 사진=고대현 기자 daehyun@사진=고대현 기자 daehyun@


[인사이트] 윤혜경 기자 = 내년 주식시장 및 부동산시장 전망에 대해 관심이 있는 투자자라면 반색할 법한 설명회가 열린다.


13일 유진투자증권은 오는 29일 강동지점에서 '2018년 주식시장 및 부동산시장 전망'에 대한 설명회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설명회에서는 리서치센터 허재환 연구위원과 이상우 연구위원이 강사로 나서 2019년 '주식시장 전망과 투자전략' 및 '부동산시장 전망'에 대해 각각 강연할 예정이다.


질의응답 시간도 가질 예정이다.


인사이트 / 사진=인사이트사진=인사이트


특히 참석자 중 계좌개설을 하는 고객에게는 이상우 연구위원의 저서 '대한민국 아파트 부의 지도'를 무료로 증정한다.


부동산과 주식 투자에 관심 있는 고객이라면 누구나 무료로 참석 가능하며, 좌석이 한정된 관계로 사전 예약을 해야 한다.


참가 신청 및 문의는 유진투자증권 강동지점으로 하면 된다.


'2018년 주식시장 및 부동산시장 전망은 오는 29일 오후 3시 40분부터 지점 객장에서 열리니 관심 있다면 서두르길 바란다.


인사이트 / 사진=고대현 기자 daehyun@사진=고대현 기자 daehyun@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