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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EB하나은행, '판매서비스 만족도' 5년 연속 1위 선정 쾌거

KEB하나은행은 13일 한국능률협회컨설팅(KMAC) 주관 '2018년 판매서비스 만족도(KSSI)' 은행(대출) 부문에서 5년 연속 1위에 선정됐다고 밝혔다.

인사이트백미경 KEB하나은행 소비자보호본부 전무(왼쪽)와 한상록 한국능률협회컨설팅 민간부문 총괄 상무가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 사진 제공 = KEB하나은행


 고객 만족도 및 서비스 품질, 직원 역량에서 국내 최고


[인사이트] 장영훈 기자 = KEB하나은행은 13일 한국능률협회컨설팅(KMAC) 주관 '2018년 판매서비스 만족도(KSSI)' 은행(대출) 부문에서 5년 연속 1위에 선정됐다고 밝혔다.


해당 평가는 창구 상품 판매사원의 상담능력에 대해 해당 서비스를 직접 경험한 소비자가 평가한 세일즈 만족도를 보여준다.


하나은행은 지난 7월 '한국산업 서비스품질지수(KSQI)' 고객 접점 부문에서 3년 연속 은행산업 부문 1위 선정된 바 있다.


특히 5년 연속 판매서비스 만족도 1위에 올라 고객 만족도 및 서비스 품질, 직원 역량에서 국내 최고 수준의 서비스 경쟁력을 입증했다.


함영주 KEB하나은행장 "금융의 새로운 가치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


KEB하나은행은 신혼부부 및 결혼예정자를 위한 '신혼부부 전세론'에 이어 다자녀가구를 위한 '다둥이 전세론'을 출시해 가정의 시작에서 자녀 양육까지 소비자 경험을 바탕으로 한 맞춤형 대출상품 라인업을 구축했다.


또 비대면 편의성을 높이기 위한 모바일 대출 신청 프로세스를 구축하는 등 소비자 니즈를 반영한 상품과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선보이고 있다.


이와 관련 함영주 KEB하나은행장은 "이번 5년 연속 수상은 고객의 기쁨을 최우선 가치로 두고 노력한 결과다"며 "앞으로도 변화와 혁신을 통해 고객의 불편은 줄이고 편리함을 높여 금융의 새로운 가치를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