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마토리, 뷰티 어워즈 5회 수상에 빛나는 '시카 거즈 패드' 14만 개 판매 돌파
더마토리, 뷰티 어워즈 5회 수상에 빛나는 '시카 거즈 패드' 14만 개 판매 돌파
입력 2018.11.08 19:41

인사이트더마토리 공식 온라인몰


[인사이트] 김민주 기자 = 더마코리의 인기 제품 '하이포알러제닉 시카 레스큐 거즈패드'가 엄청난 판매량을 기록했다.


7일 더마토리는 히트아이템인 '하이포알러제닉 시카 레스큐 거즈패드'가 2017년 8월 출시 이후 누적 판매량 14만 개를 돌파했다고 밝혔다.

지난해 8월 출시된 더마토리 '시카 거즈패드'는 환절기 온도, 습도 변화로 자극받은 피부를 빠르게 진정시켜주는 패드 제품으로 까다롭기로 소문난 화장품 앱 '화해' 설문단과 매거진 얼루어 블라인드 품평단을 통해 제품력을 인정받은 바 있다.


뷰티앱 '언니의 파우치', '글로우 픽'을 비롯한 뷰티 매체의 어워즈에서 5관왕을 기록했다.


인사이트더마토리 공식 온라인몰


그뿐만 아니라 레오제이, 미아를 비롯한 다수 인기 뷰티 유튜버와 청담, 신사동 일대 유명 메이크업 아티스트의 SNS를 통해 소개되며 출시 직후부터 폭발적인 인기를 얻었다.


옥자경 더마토리 브랜드팀장은 "더마토리 제품은 민감한 알러지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무자극 성분이라는 장점과 합리적인 가격대까지 갖춰 모든 라인이 큰 인기를 얻고 있다"고 전했다.


이어 "특히 제품을 직접 접한 실제 고객들의 긍정적인 사용 후기와 인플루언서를 활용한 다양한 마케팅 활동이 2-30대 여성 고객들의 구매 욕구를 불러일으킨 것으로 보고 있다"고 덧붙였다.


가장 판매가 높았던 2018년 6월의 경우 연 초 보다 약 10배가량 판매량이 높은 것으로 알려졌다.


한편 누적 판매량 14만 개를 돌파한 더마토리 '하이포알러제닉 시카 레스큐 거즈 패드'는 전국의

클럽클리오 매장 및 드럭스토어, 온라인 직영몰 등에서 구입할 수 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