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10 10℃ 서울
  • 10 10℃ 인천
  • 10 10℃ 춘천
  • 10 10℃ 강릉
  • 10 10℃ 수원
  • 8 8℃ 청주
  • 8 8℃ 대전
  • 9 9℃ 전주
  • 9 9℃ 광주
  • 8 8℃ 대구
  • 12 12℃ 부산
  • 14 14℃ 제주

"고객층 비슷하다"…롤스로이스와 공동 마케팅 나선 바디프랜드

바디프랜드가 고급 외제차 브랜드 롤스로이스와 함께 고객 공략에 나선다고 밝혔다.

인사이트사진 제공 = 바디프랜드


[인사이트] 김유진 기자 = 바디프랜드가 고급 외제차 롤스로이스와 공동 마케팅에 나선다.


23일 바디프랜드는 롤스로이스와 함께 서울 강남구 청담동에 위치한 '카페 드 바디프랜드' 매장을 활용해 양사 고객들을 대상으로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펼칠 계획이라고 밝혔다.


바디프랜드와 롤스로이스의 주요 고객층이 겹치는 만큼 이번 공동 마케팅은 상당한 시너지가 있을 것이라는 판단에 따른 것이다.


인사이트 / 사진=인사이트사진=인사이트


음료쿠폰 제공하고 롤스로이스 차량 전시


먼저 바디프랜드는 롤스로이스 오너들을 대상으로 카페 드 바디프랜드 청담에서 이용 가능한 '애프터눈 티 세트' 쿠폰을 제공한다.


해당 이벤트는 오는 11월 4일까지 진행되며 문자메시지로 애프터눈 티 세트 무료쿠폰을 받은 고객에 한해 진행된다.


더불어 오는 31일까지 카페 드 바디프랜드 1층에는 롤스로이스의 쿠페모델 '레이스(Wraith)'를 전시한다.


인사이트 / 사진=인사이트사진=인사이트


바디프랜드 청담 매장을 방문하는 고객은 누구나 프리미엄 공간에서 롤스로이스를 체험하며 바쁜 일상 속 색다른 힐링 경험을 얻을 수 있다.


바디프랜드 관계자는 "앞으로도 바디프랜드만의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을 많은 고객과 나눌 수 있는 방법을 고민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