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중기형 형수님과 '연인' 연기 시작한 박보검
중기형 형수님과 '연인' 연기 시작한 박보검

인사이트온라인 커뮤니티


[인사이트] 김민수 기자 = 박보검과 송혜교의 설레는 사랑을 그린 드라마 '남자친구'의 해외 촬영 모습이 공개됐다.


최근 각종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남자친구 촬영 중'이라는 제목과 함께 박보검, 송혜교의 모습이 담긴 사진이 올라오고 있다.


사진 속 운전수와 주변 인물들 그리고 건물 형식을 볼 때 이국적인 분위기가 물씬 풍긴다.


최근 '남자친구' 제작진은 해외 로케이션 촬영을 위해 쿠바로 떠났다. 공개된 사진 장소 역시 쿠바로 예상된다.


인사이트온라인 커뮤니티


그리고 그곳에서 박보검과 송혜교는 붉은색 클래식카에 올라 밝은 표정을 보이고 있다.


두 사람은 연기가 아닌 마치 실제 커플인 듯한 환상적인 케미를 보여주고 있다.


그 모습은 띠동갑 나이 차이의 커플로 보이진 않는다.


이 작품을 통해 송혜교는 KBS2 '태양의 후예' 이후 약 2년 만에 복귀하며, 박보검 역시 KBS2 '구르미 그린 달빛' 이후 2년 만에 브라운관에 컴백한다.


이처럼 오랜 휴식기로 팬들을 기다리게 했던 두 사람인 만큼 팬들은 벌써부터 두 배우의 호흡을 기대하고 있다.


인사이트


인사이트tvN '남자친구'


한편 tvN '남자친구'는 한 번도 자신이 선택한 삶을 살아보지 못한 차수현(송혜교 분)과 자유롭고 맑은 영혼 김진혁(박보검 분)이 우연한 만남으로 애정이 싹트게 되는 이야기를 그린 로맨스물이다.


올 한 해 유독 쟁쟁한 작품이 많았던 tvN에서 또 하나의 대작이 탄생할지 귀추가 주목된다.


'남자친구'는 현재 방송 중인 '하늘에서 내리는 1억 개의 별' 후속으로 오는 11월 28일 첫 방송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