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룩앳미' MC 김재경이 추천한 커버력 좋은 로트리 '에어데이션' 파운데이션
'룩앳미' MC 김재경이 추천한 커버력 좋은 로트리 '에어데이션' 파운데이션
입력 2018.10.16 19:23

인사이트사진제공 = 로트리


[인사이트] 강효진 기자 = MC 김재경이 하루 일과가 담긴 셀프 카메라를 통해 로트리 에어데이션의 지속력을 테스트했다. 


지난 10일 K-beauty를 대표하는 내추럴 메이크업 브랜드, 로트리(lotree)의 파운데이션 '에어데이션'이 MBC 에브리원의 뷰티 큐레이팅 쇼 '룩앳미'에서 MC 김재경을 통해 지속력과 커버력이 좋은 파운데이션으로 소개됐다.


이날 방송에서 김재경은 약 12시간 동안 테스트하며 장시간 번들거림 없는 화사한 피부 표현과 촉촉함까지 유지해주는 점이 마음에 들었다고 전했다.


인사이트사진제공 = 로트리


연예계 대표 '뷰티 금손'답게 파운데이션을 활용 한 페이스 자동 셰딩 방법과 로트리 루스파우더(퓨어 컬러)를 함께 사용해 파운데이션의 지속력을 높이는 뷰티 꿀팁도 소개했다.


룩앳미에 함께 출연중인 리지는 로트리 에어데이션 테스트 후 "손으로만 발랐는데도 착 밀착되고 커버력이 엄청나다"라는 평을 남겼다. 


배우 남보라도 본인의 팔에 테스트 후 "이 아이 어디 있다 왔죠?"라며 커버력에 반했고, 걸그룹 여자친구 소원은 이름처럼 바르자 마자 싹 흡수되고 가벼운 텍스처라는 평을 남겼다.


인사이트사진제공 = 로트리


김재경이 소개한 에어데이션은 로트리 공식몰과 Hmall, GS SHOP 등 온라인 몰에서 구매 가능하며, 해당 방송 영상은 로트리 유튜브, 인스타그램 및 페이스북을 통해 다시 볼 수 있다.


한편, 로트리 에어데이션은 정제수 대신 피부 보습 및 진정 효과가 있는 편백수 100% 베이스의 에어 리퀴드 포뮬러 파운데이션으로 피부에 얇게 밀착되는 일명 '밀착 랩핑 파데'로 모공 및 피부 요철을 매끈하게 커버해주고, 잡티와 붉은기를 자연스럽게 커버해 화사한 피부를 연출해준다. 


피지 컨트롤을 도와주는 성분도 함유되어 장시간 깔끔한 피부를 유지시켜준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