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파웨어, 냉장고 정리 한방에 해결해줄 한정판 '아이스 스마트 눈꽃 세트' 출시
타파웨어, 냉장고 정리 한방에 해결해줄 한정판 '아이스 스마트 눈꽃 세트' 출시
입력 2018.10.16 16:30

인사이트사진제공 = 타파웨어


[인사이트] 김나영 기자 = 평소 지저분한 냉장고가 고민이다면 이 기사에 주목하자.


냉동실은 물론 냉장실에서도 사용할 수 있어 완벽한 냉장고 정리가 가능한 신박한 용기가 출시됐다.


16일 글로벌 생활용품 브랜드 타파웨어는 위생적이고 깔끔한 냉장고 정리를 위한 '아이스 스마트 눈꽃 세트'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타파웨어의 '아이스 스마트 눈꽃 세트'는 다양한 사이즈의 6개 용기와 얼음을 얼릴 수 있는 큐브 트레이로 구성되었다.


인사이트타파웨어 홈페이지


기존 밀폐용기들의 단점도 보완했다. 일반 용기의 경우 냉동실에서 사용시 쉽게 깨지거나 내용물을 꺼내기 어려운 반면, '아이스 스마트 눈꽃 세트'는 유연한 재질을 적용하여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다. 


용기에 타파웨어만의 플라즈마 기술을 적용하여, 음식물 색이 잘 배지 않아, 깔끔하게 쓸 수 있는 것도 장점이다.


한편, 타파웨어는 '아이스 스마트 눈꽃 세트' 출시를 기념하여 특별 프로모션으로 11월 3일까지 해당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에게 냉동용기 '펭귄 블리스 세트(8)'를 무료 증정한다. 


타파웨어의 냉동용기 시리즈는 공기 순환이 잘 되는 바닥 디자인으로 빠른 냉동이 가능한 게 특징이다. 또한 뛰어난 밀폐력으로 공기 및 유해균을 차단해 음식물을 보다 신선하게 보관할 수 있게 도와 준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