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 달부터 푸조 SUV 타고 전국으로 떠날 수 있는 이벤트 시작한다"
"다음 달부터 푸조 SUV 타고 전국으로 떠날 수 있는 이벤트 시작한다"
입력 2018.10.16 18:58

인사이트사진 제공 = 한불모터스㈜


[인사이트] 김유진 기자 = 푸조가 SUV의 다양한 매력을 체험할 수 있는 행사를 진행한다.


16일 푸조는 고객 체험 마케팅 강화의 일환으로 오는 11월부터 '푸조 SUV 로드(Peugeot SUV Road)'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본 행사는 푸조 SUV를 경험하고 싶은 고객은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전국 명소를 돌아다니며 자연의 아름다움과 함께 푸조 SUV의 매력을 만끽할 수 있도록 마련됐다.


인사이트사진 제공 = 한불모터스㈜


다음 달 충남 태안에서 1박 2일간 진행 예정


오는 11월 충남 태안에서 '해변을 마음껏 질주하는 로드'를 시작으로 계절별로 가장 아름다운 도시를 선정해 '별이 쏟아지는 로드'와 '하늘 아래 첫 로드', '노을과 함께하는 해안 로드' 등 다양한 콘셉트로 진행될 예정이다.


첫 번째 푸조 SUV 로드는 오는 11월 10일부터 11일까지 1박 2일간 진행된다.


이 기간 동안 해안도로를 따라 푸조 SUV를 시승할 수 있는 'SUV 로드 드라이빙'을 비롯해 '고프로 베이직 클래스'와 '해루질 체험', 푸조 SUV와 함께하는 '캠핑'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즐길 수 있다.


인사이트사진 제공 = 한불모터스㈜


송승철 한불모터스㈜ 대표이사는 "본 행사를 통해 답답한 도심을 떠나 아름다운 자연을 만끽하고 푸조 SUV의 다양한 매력을 경험하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또 "앞으로도 고객들이 직접 체험할 수 있는 '체험 마케팅'을 강화해 더 많은 고객이 푸조 SUV의 매력을 알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