히든랩 '스킨 세이버 어반 폴루션 세트', 랄라블라 프로모션 진행
히든랩 '스킨 세이버 어반 폴루션 세트', 랄라블라 프로모션 진행
입력 2018.10.16 16:15

인사이트사진 제공 = 히든랩


[인사이트] 장경윤 기자 = 히든랩의 스킨 세이버 어반 폴루션 세트는 스킨 세이버 크림과 에센스, 각 제품의 미니어쳐로 구성되어 있다.


16일 즐거운 도시 여성의 더 멋진 뷰티 & 라이프를 연구하는 어반 폴루션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히든랩 (hddn lab)'은 도시 공해로부터 피부를 지켜줄 '스킨 세이버 어반 폴루션 세트'의 랄라블라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9월 27일부터 10월 31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프로모션은 랄라블라 브랜딩 팩 존에서 만나볼 수 있다. 


'스킨 세이버 어반 폴루션 세트'는 히든랩만의 독자성분인 '필라세라™'를 통해 피부의 수분 장벽 강화를 도와주어 피부 손상을 사전에 막아주는 고기능성 라인의 '스킨 세이버 컨센트레이트 크림', '스킨 세이버 유스 에센스' 정품과 각 2종 제품의 미니사이즈로 구성되어 있다.


인사이트사진 제공 = 히든랩


일명 '필수장벽크림'으로 불리는 스킨 세이버 컨센트레이트(Skin Savior Concentrate)는 보습크림, 나이트 크림의 모든 장점을 담은 고농축 크림제품이다. 


보랏빛의 쫀득한 고농축 밤 제형이 피부에 부드럽게 발리며 더스트 흡착 방지, 피부 붉은 기 개선, 피부 장벽 개선에 도움을 주어 큰 일교차와 건조해진 공기에 예민한 피부를 보호하는데 도움을 준다.


인사이트사진 제공 = 히든랩


스킨 세이버 유스 에센스(Skin Savior Youth Essence)는 유해성분으로부터 피부를 지켜주는 에센스로 물처럼 부드럽게 녹아 피부 속까지 케어해주어 예민하고 붉어진 피부를 빠르게 진정시켜준다. 


또한 블루라이트, 더스트 흡착 등 도심 속 유해 물질로부터 피부를 건강하게 지켜주는 더마코스메틱 에센스로 민감성 피부도 사용 가능하다.


히든랩 마케팅 담당자는 "갑자기 불어 닥친 차가운 공기와 급격한 온도변화로부터 건조하고 예민해진 피부의 집중케어가 필요할 때"라며, "히든랩의 스킨 세이버 어반 폴루션 세트는 이러한 도시 외부환경으로부터 피부를 건강하게 지켜줄 수 있도록 도와줄 제품"이라고 전했다.


히든랩은 '히든(hidden)'과 연구소를 뜻하는 '랩(Lab)'의 합성어로, 도시 생활 속 각종 공해로 스트레스 받는 피부를 위한 비밀의 연구소라는 뜻을 담았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