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간] 열도 최고 부자가 공개한 돈이 쑥쑥 모이는 긍정 언어 습관 '일본…말버릇' 출간
[신간] 열도 최고 부자가 공개한 돈이 쑥쑥 모이는 긍정 언어 습관 '일본…말버릇' 출간
입력 2018.10.16 13:46

인사이트비즈니스북스


[인사이트] 이하영 기자 = 일본 억만장자가 돈 벌리는 언어습관에 대해 말했다.


지난달 28일 비즈니스북스는 돈이 벌리는 긍정 언어 습관 '일본 최고의 대부호에게 배우는 돈을 부르는 말버릇'을 출간했다고 밝혔다.


말버릇을 고치는 것만으로 돈을 벌 수 있다니 도대체 무슨 뜻일까.


주위를 살펴보면 뭘 해도 항상 운이 따르는 사람이 있고 뭘 해도 재수 없고 나쁜 일만 생기는 사람이 있다.


대부분의 사람들은 그것을 단순히 '운'의 영향 때문이라고 말하지는 않는다.


그러나 저자는 운이 좋은 사람은 스스로 그 운을 끌어당긴다고 말한다.


또한 그는 운을 끌어당기는 가장 강력한 방법이 바로 '말버릇'이라고 말한다.


평범한 회사원에서 젊은 억만장자가 된 저자는 이 책에서 일본의 대부호 사이토 히토리에게서 배우고 몸소 실천한 '인생이 드라마틱 하게 바뀌는 말버릇의 비밀'을 알려준다.


습관적으로 일상 속에서 내뱉는 몇 마디 말을 바꾸는 것만으로도 완전히 다른 삶을 살 수 있다고 강조하기도 한다.


그러면서 자신의 경험과 말버릇 스승인 사이토 히토리와의 에피소드를 털어놓는다.


두 사람의 경험을 바탕으로 기적을 불러오는 감사의 말버릇, 상상을 현실로 만드는 연출의 말버릇, 실패를 성공으로 바꾸는 역전의 말버릇, 돈과 운을 끌어당기는 우주 저금의 말버릇 등을 소개한다. 


자신의 인생이 매번 안 되는 일로 배배 꼬여 있다고 생각하는 사람이라면 이 책을 통해 역전의 발판을 만들어 보자.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