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속사 큐브 떠나자마자 남친 이던과 '럽스타' 실시간 업데이트 중인 현아
소속사 큐브 떠나자마자 남친 이던과 '럽스타' 실시간 업데이트 중인 현아
입력 2018.10.15 19:56

인사이트Instagram 'hyunah_aa'


[인사이트] 디지털뉴스팀 = 가수 현아가 소속사 큐브엔터테인먼트와의 계약 해지를 발표하자마자 사랑 넘치는 근황을 전하기 시작했다.


15일 큐브엔터테인먼트는 공식 보도자료를 통해 "소속 아티스트인 현아와 계약 해지에 합의했다"고 밝혔다. 지난달 현아와 그룹 펜타곤 멤버 이던의 퇴출을 발표한 지 한 달 만에 내린 최종 결정이다.


앞서 지난 8월 언론에서 현아와 펜타곤 이던의 열애설이 보도되자 소속사는 "사실무근"이라며 즉각 부인한 바 있다. 당사자인 현아와 이던은 하루 뒤 직접 교제 사실을 시인했다.


그리고 15일 이날, 현아는 큐브와의 계약 해지 발표 직후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사진과 동영상을 말 그대로 '폭풍 업데이트' 하고 있다.


인사이트


인사이트Instagram 'hyunah_aa'


지난 11일에도 이던과 함께 일본 여행 중 찍은 사진을 공개했던 현아. 이번에 현아가 게재한 사진과 영상은 현아가 남자친구인 이던과 함께 있는 모습을 담고 있었다.


특히 동영상에서 현아는 연인 이던에게 "(이거) 동영상이야"라며 애정 넘치는 애교를 선보이기도 하고, 길거리에서 활짝 웃으며 백허그를 하기도 했다.


현아는 또 자신의 셀카를 공개했다. 시종일관 밝은 미소를 잃지 않는 모습이었다.


현아의 행복해 보이는 근황을 접한 팬들은 "보기 좋다"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래퍼 치타가 밝혔던 '이종석 닮은 꼴' 훈남 남친이 공개됐다
입력 2018.12.18 17:47


[인사이트] 김민수 기자 = 래퍼 치타가 반해버린 남자친구의 정체가 공개됐다.


18일 OSEN은 래퍼 치타가 배우 남연우와 열애 중이라고 보도했다.


치타의 연인 남연우는 독립영화계의 배우 겸 감독으로 유명하다. 


그는 지난 2014년 제1회 들꽃영화상에서 '가시꽃'으로 남우주연상을 수상했고, 직접 연출하고 주연을 맡은 '분장'으로 청룡영화제 수상 후보까지 오른 바 있다.




최근에는 SBS 드라마 '스위치-세상을 바꿔라'에 출연해 자신의 이름과 얼굴을 알렸다.


앞서 지난 10월 치타는 MBC에브리원 '비디오스타'에 출연해 열애 중임을 고백했다.


치타는 남자친구를 배우 이종석 스타일이라고 설명해 시청자들의 궁금증을 자아내기도 했다.


당시 치타는 "(우리 엄마는 내 남자친구에 대해) '무슨 인형이 들어오는 줄 알았다'라고 했다. 길쭉길쭉하고 하얗다. 이종석 느낌과 비슷하다"라면서 남자친구를 향한 남다른 애정을 과시했다.



입력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