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얀트리 서울, 11월 1일 '믹스 마이즈 웨딩 쇼케이스' 개최
반얀트리 서울, 11월 1일 '믹스 마이즈 웨딩 쇼케이스' 개최
입력 2018.10.15 20:08

인사이트(좌)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 공식 홈페이지, (우) 사진 제공 =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 '믹스마이즈 웨딩 쇼케이스' 진행


[인사이트] 황성아 기자 =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이 다음 달 '믹스마이즈 웨딩 쇼케이스'를 진행한다.


15일 호텔 업계에 따르면 서울 남산에 위치한 도심 속 리조트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이 다음달 1일 호텔동 1층 크리스탈 볼룸에서 '믹스마이즈 웨딩 쇼케이스(Mix-Mize Wedding Showcase)'를 개최한다.


이번 웨딩 쇼케이스의 컨셉은 '믹스 마이즈(Mix-mize)'로, 빈티지 핑크 및 퍼플 컬러의 플라워 디자인과 블루 톤의 테이블 데코레이션을 믹스매치 (Mix match)한다.


고객의 퍼스널 취향을 토대로 커스터마이즈(Customize)한 스타일링 및 무대 연출 등을 선보일 예정이다.


인사이트사진 제공 =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


하이엔드 드레스 '메종레브' 웨딩드레스 쇼 볼 수 있어


프로그램으로는 하이엔드 드레스 브랜드를 수입하는 '메종레브'의 웨딩드레스 쇼, 영국 명품 향수 '조말론'이 새롭게 런칭하는 브라이덜 레이스 컬렉션 소개, 코스 메뉴 식사, 반얀트리 호텔 숙박권 등 경품 추첨 이벤트, 데코르테 코스메틱 샘플 키트 기프트가 준비된다.


이번 행사는 베르떼에서 플라워 및 버진로드, 테이블 데코레이션을 선보이며, 헬렌조 웨딩 플랜에서 웨딩 디렉팅을 맡는다.


또한 당일 계약 고객에게는 특전으로 소프트 드링크를 무료 제공한다. 


본 행사는 다음달 1일 오후 2시와 7시에 진행되며, 각 100명까지 선착순으로 사전 예약할 수 있고 참가비는 무료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