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리오 힐링버드, 뿌리는 트리트먼트 '울트라 프로틴 노워시 앰플 트리트먼트' 출시
클리오 힐링버드, 뿌리는 트리트먼트 '울트라 프로틴 노워시 앰플 트리트먼트' 출시
입력 2018.10.16 18:45

인사이트(좌) 사진 제공= 힐링버드, (우) 힐링버드 공식 온라인몰


[인사이트] 김민주 기자 = 클리오의 바디 브랜드 힐링버드가 헹굴 필요 없이 뿌리기만 해도 부스스함 해결되는 신제품을 선보인다.


15일 힐링버드는 헹궈내지 않는 노워시 타입의 뿌리는 트리트먼트인 '울트라 프로틴 노워시 앰플 트리트먼트'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신제품 힐링버드 울트라 프로틴 노워시 앰플 트리트먼트는 간편하게 뿌리고 따로 헹구지 않는 노워시 타입의 신개념 트리트먼트이다.


흡수가 빠른 워터 제형이 미세 안개 분사로 모발에 고루 가볍게 분사되어 떡짐과 뭉침 없이 유효 성분들을 효과적으로 전달할 수 있도록 했다.


인사이트힐링버드 공식 온라인몰


또한 아보카도 오일, 동백나무씨 오일, 아르간 오일 등 7가지의 식물성 오일과 실크 단백질성분 함유로 모발 속부터 겉까지 영양과 광택을 코팅시켜 모발을 보호해준다.


힐링버드 관계자는 "특히 바쁜 아침, 혹은 모발 케어의 단계가 번거로운 분들에게 샴푸 후 트리트먼트를 씻어낼 걱정 없이 사용할 수 있다는 점이 가장 큰 장점"이라 설명했다.


이어 "젖은 모발에 간편하게 뿌리고 말리면 영양공급과 오일코팅으로 열 손상도 보호되며 부스스함까지 해결된다"고 덧붙였다.


한편 '울트라 프로틴 노워시 앰플 트리트먼트'는 온라인 전용 제품으로 핸디한 사이즈의 17ml를 추가 증정하는 스페셜 에디션을 판매 진행하며 론칭 기념하여 한 달 동안 20% 할인 판매를 진행할 예정이다.


힐링버드 '울트라 프로틴 노워시 앰플 트리트먼트'는 클럽클리오 공식몰과 온라인 쇼핑몰 등을 통해 구입 가능이 가능하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