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스쁘아, 촉촉한 피부 연출 위한 '테이핑 컨실러 파운데이션&스킨 글로우 워터' 출시
에스쁘아, 촉촉한 피부 연출 위한 '테이핑 컨실러 파운데이션&스킨 글로우 워터' 출시
입력 2018.10.15 19:13

인사이트사진 제공 = 에스쁘아


[인사이트] 김민주 기자 = 에스쁘아가 빈틈없는 무결점 피부로 연출 가능한 고커버 파운데이션과 건조한 날씨에도 끈적임 없이 촉촉한 피부로 가꿔줄 워터 오일을 새롭게 선보인다.


15일 에스쁘아는 고커버 파운데이션 '테이핑 컨실러 파운데이션'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테이핑 컨실러 파운데이션'은 탁월한 커버력과 밀착력으로 알려진 에스쁘아의 베스트 셀러, '테이핑 컨실러'의 테이핑 테크닉 포뮬러를 그대로 담아낸 고커버파운데이션으로 테이프처럼 밀착되어 피부 결점을 감쪽같이 커버한다.


이중 오일막으로 건조함 없이 편안하게피부에 밀착되어 오랜 시간 매트 피니쉬의 결점 없는 깨끗한 피부를 완성해준다.


신제품 테이핑 컨실러 파운데이션은 바닐라, 아이보리, 페탈, 베이지, 샐먼, 탠, 허니 총 7가지의 쉐이드로 선보인다.


인사이트사진 제공 = 에스쁘아


함께 출시되는 '스킨 글로우 워터'는 끈적이지 않는 보습력으로 환절기의 건조한 날씨에도 피부에 수분막을 형성해 생기 넘치는 촉촉한 윤기 피부를 만들어준다.


신제품 파운데이션과 함께 사용하면 환절기 베이스의 밀착력을 높여주어 오랜 시간 촉촉하게 메이크업을 지속시켜준다.


멀티 오일 제품으로메이크업 전, 후뿐 아니라 미스트와 같은 스킨케어 제품과 사용하면 더욱 촉촉한 피부를 연출 할 수 있다.


한편 10월 15일부터 한정 수량으로 테이핑 컨실러 파운데이션 출시 기념 구매 고객 대상,사전 예약을 통해 메가 픽스 블렌더를 1천 원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신제품 출시와 함께 사전 구매가 가능한 메가 픽스 블렌더는 기존 블렌더보다 1.5배 커진 메가 사이즈의 메이크업 스폰지로 테이핑 컨실러 파운데이션과 함께 사용하면 손쉽게 완벽한 베이스 메이크업을 완성할 수있다.


인사이트사진 제공 = 에스쁘아


또한 많은 분들이 사용해 볼수 있도록 모든 에스쁘아 온&오프라인 고객 대상으로 테이핑 컨실러 파운데이션 미니어처(5ml)와 스킨 글로우 워터 샘플(1ml)을 증정하는 대규모 샘플링을 함께 진행한다.


에스쁘아 '테이핑 컨실러 파운데이션'은 에스쁘아 전국 매장 및 온라인 쇼핑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