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현민, 고어텍스 앰배서더 발탁…'Tested For Life' 캠페인 전개
윤현민, 고어텍스 앰배서더 발탁…'Tested For Life' 캠페인 전개
입력 2018.10.15 17:44

인사이트사진 제공 = 고어사


고어사, '테스티드 포 라이프' 글로벌 캠페인 전개배우 윤현민 고어텍스 앰배서더로 발탁


[인사이트] 황성아 기자 = 고어텍스로 유명한 고어사(W.L. Gore & Associates)가 글로벌 캠페인 '테스티드 포 라이프(Tested For Life)'를 전개한다.


이번 캠페인은 소비자들이 일상생활을 포함한 모든 야외활동에서 고어텍스 제품을 착용하고 뛰어난 기능성을 테스트할 수 있다는 의미를 지닌다.


'Tested For Life' 캠페인은 고어사의 제품과 기술력을 바탕으로 진행되는 글로벌 캠페인이며, 국내에서는 윤현민이 고어텍스 앰배서더로 참여한다.


윤현민과 함께한 캠페인 광고 영상은 15일 공개되고 고어코리아 공식 페이스북에서 관련 이벤트가 함께 진행된다.


고어사는 이번 캠페인을 통해 새로운 고어텍스 인피니엄 제품 브랜드 소개와 함께 엄격한 제품 보증 제도인 'GUARANTEED TO KEEP YOU DRY'가 적용된 새 시즌 아이템도 선보일 예정이다.


인사이트기사와 관련 없는 자료 사진 / 사진 제공 = 고어사


모델 윤현민 착용한 제품은 총 6가지강풍 속에서도 끄떡없는 고어코리아 고어텍스


고어텍스 인피니엄 제품 브랜드는 지난 40년 동안 다양한 외부 환경에 최적화된 방수 기능을 제공해오며 소비자들의 신뢰를 받아온 고어텍스가 혁신을 통해 이루어낸 브랜드의 확장의 결과다.


이날 공개된 광고 영상 속 윤현민은 강풍을 만나고, 강물에 빠지고, 비가 쏟아지는 등 예기치 못한 상황에서 고어텍스와 고어텍스 인피니엄 제품을 통해 극복해나가는 모습을 보여준다.


윤현민이 착용한 제품은 총 여섯 가지로, 고어텍스 인피니엄 기술이 적용된 블랙야크 'M인피니엄 다운자켓', 고어텍스 서라운드 '크러쉬 S GTX', K2의 '인피니엄 다운 베스트'와 고어텍스 서라운드' 옵티멀 X', 코오롱 스포츠의 고어텍스 인슐레이션 자켓과 고어텍스 서라운드 'SOX V' 이다.


고어사의 글로벌 브랜드 리더 아킴 에벌스 줌 로데(Achim Ewers zum Rode)는 "새로운 글로벌 캠페인 'Tested For Life'는, 고어텍스 브랜드가 산이나 도시 그리고 일상에서 날씨에 관계 없이 항상 알맞은 기능성을 제공하는 제품이라는 것을 보여준다"고 설명했다.


그러면서 "새롭게 출시된 고어텍스 인피니엄 제품 브랜드로 인해 소비자들은 다양한 기후 상황에 맞게 고어텍스 제품을 사용할 수 있게 됐다"고 덧붙였다.


인사이트YouTube 'GORE-TEX Products KR'


YouTube 'GORE-TEX Products KR'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