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 쇼핑'만 하면 폭망하는 친구 위해 '꿀팁' 공개한 남성
'온라인 쇼핑'만 하면 폭망하는 친구 위해 '꿀팁' 공개한 남성
입력 2018.10.15 19:29

인사이트LADbible


[인사이트] 변보경 기자 = 많은 사람들이 온라인 쇼핑몰에서 구매한 옷을 교환·환불해본 경험이 있을 것이다.


그 이유는 다양하겠지만, 주문한 물품을 실제 착용했을 때 생각했던 옷태가 아닐 경우가 대부분이다.


편리하지만 직접 보거나 만져보지 못한 제품을 구매해야 하는 온라인 쇼핑몰의 단점이기도 하다.


여기 한 남성이 이 단점을 간단한 방법으로 완벽 보완한 '꿀팁'을 전수해 사람들의 눈길을 끌고 있다.


인사이트LADbible


지난 13일(현지 시간) 온라인 미디어 래드바이블은 '3018년도 쇼핑 스타일'이라는 제목의 영상을 게재했다.


공개된 영상 속 한 남성이 온라인 쇼핑을 즐기고 있는 모습이다.


그러다 마음에 드는 옷을 발견했는지 내리던 스크롤을 멈칫한 남성. 그는 사진첩 폴더에서 최근 촬영한 자신의 얼굴 사진을 골라 마음에 드는 옷 위에 올려놓았다.


이어 자신에게 옷 색상이 맞지 않아 보였는지 과감하게 다른 옷을 둘러본다.


인사이트


인사이트LADbible


남성은 온라인 쇼핑몰 사이트에 자신의 얼굴 사진을 가져다 놓고 쇼핑을 즐긴다.


이 방법으로 지금까지 옷태나 색감이 맞지 않는 등 쇼핑에 실패한 적이 없었다고 한다.


그러면서 그는 "얼굴 사진을 사용할 때 가장 최근에 찍은 사진으로 포토샵을 하지 않은 사진을 사용하면 좋다"고 조언했다.


영상을 본 누리꾼들은 "지금까지 생각하지 못했던 획기적인 아이디어다", "미래 온라인 쇼핑이 이런 모습일 듯"이라며 온라인 쇼핑할 때 큰 도움이 될 것 같다는 반응을 보였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