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나영X이종석, 달달 로코 드라마 '로맨스는 별책부록'서 만난다
이나영X이종석, 달달 로코 드라마 '로맨스는 별책부록'서 만난다
입력 2018.10.15 17:36

인사이트(좌) 사진 제공 = 인스타일 / (우) YG엔터테인먼트


[인사이트] 문세은 기자 = 듣기만 해도 훈훈한 조합 이종석과 이나영이 로맨스 코미디 드라마에서 만나게 됐다.


15일 tvN '로맨스는 별책부록' 측은 해당 드라마 주연배우로 이나영과 이종석이 캐스팅됐다고 알렸다.


드라마 '로맨스는 별책부록'은 출판사를 배경으로 책을 만드는 사람들의 이야기를 그린 로맨스 코미디 작품이다.


극중 이나영은 한때 잘 나가는 카피라이터였지만 어느새 무일푼에 감 떨어진 고스펙의 경력 단절녀 강단이 역을 맡는다.


인사이트영화 '아는 여자'


상대역인 이종석은 학창시절 장르문학계에 깜짝 등장해 문단의 '아이돌'로 불리는 천재 작가이자 출판사 최연소 편집장 차은호 역을 맡게 됐다.


따뜻하고 유쾌한 스토리가 예상되는 이 작품은 믿고 보는 배우들이 주연을 맡게 돼 더 큰 관심을 받고 있다.


2010년 KBS2 '도망자 플랜비' 이후 9년 만에 드라마 출연을 하게 된 이나영과 데뷔 8년 만에 첫 로맨틱 코미디 장르를 선택한 이종석.


인사이트Instagram 'jongsuk0206'


안정적인 연기력과 훈훈한 비주얼을 자랑하는 두 배우가 어떤 케미를 뽐낼지 벌써부터 많은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또한 이종석은 데뷔 초부터 이상형으로 줄곧 언급해온 이나영과 '로맨스는 별책부록'에서 로맨스 연기를 펼치게 돼 '성공한 덕후'의 꿈을 이루게 됐다.


이나영과 이종석이 그려낼 로맨스 코미디 tvN '로맨스는 별책부록'은 오는 2019년 방영될 예정이다.


인사이트초록뱀미디어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