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15일), KFC 가면 두툼한 '통가슴살+해쉬브라운' 얹은 타워버거 1+1
오늘(15일), KFC 가면 두툼한 '통가슴살+해쉬브라운' 얹은 타워버거 1+1
입력 2018.10.15 13:43

인사이트Facebook 'KFC'


[인사이트] 김연진 기자 = 입안을 가득 메우는 두툼한 통가슴살 패티, 여기에 고소함과 식감을 더해주는 해쉬브라운의 만남.


KFC의 명작이라고 불리는 '인생 메뉴' 타워버거를 오늘 단 하루 동안 '1+1'으로 만나볼 수 있다.


15일 KFC는 공식 홈페이지 및 SNS를 통해 타워버거 월요데이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월요데이는 KFC가 매주 월요일마다 진행하는 할인 행사로, 행사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에게 동일한 제품을 하나 더 증정하는 1+1 이벤트다.


인사이트KFC


이번 월요데이의 주인공은 바로 수많은 고객들이 사랑하는 타워버거.


타워버거는 통가슴살 패티와 해시브라운, 치즈로 구성돼 고소하고 진한 맛을 자랑하기로 유명한 메뉴다.


이에 KFC를 사랑하는 고객들의 '인생 메뉴'로 불리며 출시 직후부터 현재까지 단연 최고의 버거로 꼽힌다.


이번 행사를 통해 타워버거의 기존 가격인 5,600원만 내면 2개의 타워버거를 맛볼 수 있는 것이다.


인사이트기사와 관련 없는 자료 사진 / Instagram 'kfc_korea'


KFC 웹 혹은 어플리케이션에 회원 가입한 뒤 매장에 방문해 타워버거를 구입하면 혜택을 볼 수 있다. 단, 타 쿠폰이나 프로모션 행사와 중복 적용 불가.


오늘 단 하루 동안만 진행되는 KFC의 역대급 할인 행사. 오늘 친구, 연인과 같이 KFC에 방문해 타워버거를 즐겨보자.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