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지핏 망치는 '허벅지 앞쪽 살' 슬림하게 만들어 줄 '홈트 동작' 3가지
바지핏 망치는 '허벅지 앞쪽 살' 슬림하게 만들어 줄 '홈트 동작' 3가지
입력 2018.10.15 16:10

인사이트Youtube '땅끄부부'


[인사이트] 진민경 기자 = 선선한 날씨가 이어지면서 거리 곳곳에서는 도톰한 옷을 입은 사람이 눈에 띈다.


기장이 긴 옷 덕분에 여름처럼 맨살을 보여줄 필요는 없지만, 가을에도 여전히 '옷핏'에 많은 사람의 관심이 쏠려있다.


같은 의상을 입어도 슬림한 라인을 뽐내는 사람의 경우 훨씬 비율이 좋아 보이기 때문.


인사이트Youtube '땅끄부부'


만약 통통한 허벅지살로 고민하는 사람이라면, 지금부터 눈여겨보자.


지난 4월 유튜브 '땅끄부부'에 올라온 '허벅지 앞쪽 살 빨리 빼는 법'이 당신을 도와줄 것이다.


땅끄부부가 공개한 운동법은 특별한 운동기구가 필요하지 않다. 그저 앉은 자리에서 동작을 따라 하기만 하면 된다.


소개된 운동법은 세 가지 동작으로 이루어지며, 총 2세트에 3분 50초가 걸린다.


인사이트Youtube '땅끄부부'


첫 번째는 '플러터 킥'이다. 먼저 편안하게 누운 상태에서 양손을 엉덩이 밑에 고정한다.


다리를 70~80도로 들어 올린 후 '물장구'를 치듯 번갈아 가며 아래위로 올렸다 내려줘야 한다.


그다음 두 번째 동작인 '에어 사이클'을 해준다.


흔히 알고 있는 '하늘 자전거' 동작이 여기에 해당한다. 무릎을 굽히고 자전거를 타듯 다리를 움직여야 한다.


이 동작은 허벅지 앞쪽 살은 물론 뱃살도 빠진다고 하니 참고하자.


인사이트Youtube '땅끄부부'


세 번째는 '레그 풀'이다. 엎드린 상태에서 양손으로 발등을 감싸고, 몸통 쪽으로 당겨준 다음 꾹 눌러준다는 느낌으로 앞쪽 허벅지에 자극을 가하면 된다.


각 동작은 30초씩 총 2세트로 이뤄진다. 


하루 4분 정도만 투자해 이번에야 말로 실패없이 완벽한 '바지핏'을 가져보는 건 어떨까.


아래 해당 영상을 남겼으니, 평소 좋아하던 노래를 틀어놓고 열심히 따라 해보자.


YouTube '땅끄부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