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가스, LPG전용 혜택 풍성한 멤버십 '행복충전' 서비스 선봬
SK가스, LPG전용 혜택 풍성한 멤버십 '행복충전' 서비스 선봬
입력 2018.10.14 09:55

인사이트이제훈(가운데) SK가스 대표가 15일 론칭하는 새로운 멤버십 서비스인 '행복충전'을 알리기 위해 홍보대사로 나섰다. / 사진 제공 = SK가스


LPG차량 이용자 대상 새 멤버십 '행복충전' 서비스


[인사이트] 김지현 기자 = SK가스가 LPG차량 이용자를 대상으로 한 새로운 멤버십 서비스를 론칭했다.


SK가스는 오는 15일 LPG차량 이용자 대상 새 멤버십 '행복충전' 서비스를 론칭한다고 14일 밝혔다.


이번 멤버십 서비스는 사용 편의성을 높이기 위해 SK플래닛의 모바일 '시럽월렛' 앱을 통해 가입해 이용하다.


또한 기존에 SK충전소에서 제공중인 'OK캐쉬백'을 기반으로 각종 포인트를 제공한다.


가입과 동시에 즉시 3000포인트를 지급하며, '스템프' 기능을 통해 충전소 이용 회수에 따라 추가 포인트를 받을 수 있다.


론칭 기념 이벤트도 진행해 시럽월렛 앱에 접속해 매일(일 1회) 참여할 수 있는 룰렛 이벤트를 통해 포인트를 추가로 받을 수 있다.


가입 후 2만원 이상 충전한 고객을 대상으로 레이LPG 프레스티지(5명), 고급 공기청정기(20명), LPG충전쿠폰 등 푸짐한 선물이 주어지는 경품행사도 진행한다.


SK충전소에서 월 10만원이상 충전시 1250원 통신요금 할인


공동마케팅도 본격 전개해 코리아세븐과의 업무협약을 통해 각 SK가스 충전소에 '세븐일레븐 시그니처' 편의점을 설치하고, 포인트를 통해 편의점 물건을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도록 했다.


SK텔레콤과 제휴를 통해 SK충전소에서 월 10만원이상 충전시 1250원의 통신요금을 할인해주는 '척척할인' 서비스를 제공한다.


SK렌터카의 국내 단기렌터카 사용시 행복충전 카드를 선택하면 최고 85%(제주평일 기준)의 할인혜택을 받을 수 있다.


현대캐피탈 장기렌터카 5년 계약시 충전포인트 60만점을 제공하며 하나카드와의 제휴를 통해 LPG전용 충전할인카드인 'SK LPG 카드'도 출시할 예정이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