런던서 아미들에 레전드 '남친짤' 만들어주고 떠난 방탄소년단 멤버들
런던서 아미들에 레전드 '남친짤' 만들어주고 떠난 방탄소년단 멤버들
입력 2018.10.14 08:42

인사이트방탄소년단 공식 트위터


[인사이트] 디지털뉴스팀 = 방탄소년단이 런던서 인생 '남친짤'을 생성해 팬들을 설레게 만들었다.


지난 12일 방탄소년단은 트위터 계정을 통해 각자 런던에서 찍은 사진을 공개하며 팬들에게 소식을 전했다.


먼저 뷔는 사진 속에 런던 타워브릿지의 멋진 야경이 그대로 담긴 사진을 선보였다.


똑같은 배경에 흑백과 컬러로 각기 다른 분위기를 연출한 뷔는 분위기 있는 표정을 짓기도, 장난스러운 표정을 짓기도 하며 팔색조 같은 매력을 뽐냈다. 


또 뷔는 평소에도 자주 쓰는 빵모자를 착용하고 음식 앞에서 귀여운 포즈를 취하기도 했다.


인사이트


인사이트방탄소년단 공식 트위터


또 다른 멤버 RM은 마치 CF의 한 장면 같은 모습을 연출했다.


그는 풍경을 바라보며 여유로운 분위기 속에서 런던을 느끼는 모습이었다.


RM은 평소 패셔니스타로 불리는 것 답게 비니와 가을 점퍼로 감각적인 패션을 완성했다.


또 한 손에 음료를 들고 생각에 잠긴 모습과 다소 거칠게 음료를 마시는 모습은 팬들을 심쿵하게 만들기에 충분했다.


제이홉은 지민의 24번째 생일을 축하하는 영상을 올려 눈길을 사로잡았다.


인사이트


인사이트방탄소년단 공식 트위터


그는 영상 속에서 한국 시간으로 13일이 되자 멤버들의 호응을 유도하며 지민에게 진심어린 생일 축하 노래를 불러줬다. 


전용기 침대에서 쉬고 있던 지민은 멤버들의 축하에 손을 모으며 한껏 들뜬 표정으로 감사를 전했다.


목과 등에 심한 담이 들려 토크쇼 녹화에 불참했던 지민은 걱정하고 있을 팬들을 배려한 듯 귀엽게 브이를 하기도 했다.


인사이트방탄소년단 공식 트위터


그 모습을 지켜보던 제이홉은 지민의 머리를 쓰다듬어 주었고, 뷔는 옆에서 깜찍한 율동과 노래를 선보여 지민을 미소 짓게 만들었다.


한편 방탄소년단은 네덜란드 암스테르담, 독일 베를린, 프랑스 파리에서 'LOVE YOURSELF' 유럽 투어를 이어갈 예정이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