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콤달콤 소스 범벅된 닭다리살로 가득 채워진 '대혜자' 맥시칸 닭강정
매콤달콤 소스 범벅된 닭다리살로 가득 채워진 '대혜자' 맥시칸 닭강정
입력 2018.10.13 15:51

인사이트맥시칸치킨 홈페이지


[인사이트] 함철민 기자 = 치킨 덕후들 사이에서 '혜자' 치킨으로 불리며 인기를 구가하고 있는 치킨이 있다.


맥시칸치킨에서 판매 중인 '매콤 닭강정'이 그 주인공.


우리가 야식이 먹고 싶을 때 가장 먼저 떠오르는 음식 중 하나가 '치킨'이다.


하지만 치킨 프랜차이즈만 해도 여러 개, 항상 어디서 어떤 치킨을 먹어야 할지 고민하는 사람들이 많다.


그러나 치킨 덕후들은 맥시칸치킨의 '매콤 닭강정'은 이러한 고민이 필요 없다고 입을 모은다. 


맛은 물론 가격 대비 양까지 푸짐한 '가성비'로 온 가족이 즐기기에도 손색이 없기 때문이다.


인사이트instagram 'chocobar____'


'매콤 닭강정'의 가격은 1만 7천원으로 다른 치킨 가격과 별반 다르지 않다.


그러나 양은 타 치킨의 '추종'을 불허한다. 치킨 포장 상자를 가득 채운 닭강정의 모습은 감탄부터 연발하는 사람들이 많다.


양에 놀란 사람들은 맛에 또 한 번 놀란다. 


닭다리 순살에 바삭바삭한 튀김 옷을 입힌 '매콤 닭강정'은 매콤하면서도 달콤한 맛이 일품이라고.


인사이트instagram '___yet__2'


'매콤 닭강정' 특유의 소스와 씹을 때마다 느껴지는 깨와 땅콩이 입맛을 더욱 자극한다는 후문이다. 


특히, 닭강정 위로 흐르는 반짝반짝한 윤기는 자동적으로 맥주를 생각나게 할 만큼 유혹적이라고 한다. 


이미 맥시칸치킨 '매콤 닭강정'은 온라인 커뮤니티와 SNS를 통해 많은 누리꾼이 극찬한 치킨. 


이들은 "요즘 대세 치킨이다", "나는 매일매일 맥시칸 닭강정 시킨다", "내일 야식은 맥시칸 닭강정에 맥주다" 등 맥시칸치킨 '매콤 닭강정'에 대한 찬사를 아끼지 않았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