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쇼미7' 나와서 현역 래퍼들 '참교육' 시킨 할미넴
'쇼미7' 나와서 현역 래퍼들 '참교육' 시킨 할미넴
입력 2018.10.13 11:53

인사이트Mnet '쇼미더머니777'


[인사이트] 권길여 기자 = 넉살&딥플로우 팀이 팀 배틀을 앞두고 일명 '할미넴'이라 불리는 노장 래퍼(?) 김영옥을 초청해 조언을 구했다.


지난 12일 방송된 Mnet '쇼미더머니777'에는 팀 배틀을 앞두고 각 팀들이 작전회의하는 모습이 전파를 탔다.


넉살&딥플로우 팀은 "너희들이 약해 보여서 대단한 분을 모셨어"라며 김영옥을 소개했다.


대배우이자 JTBC '힙합의 민족'에서 '할미넴'으로 활약한 김영옥의 어마어마한 포스에 차붐과 김효은, EK는 긴장된 표정을 감추지 못했다.


인사이트Mnet '쇼미더머니777'


먼저 차붐이 공손하게 "상대를 이길 수 있는 방법을 전수해주세요"라고 질문했다.


이에 김영옥은 "턱을 앞 쪽으로 내밀고 아래로 쳐다봐. 그게 제일 꼴 보기 싫다"고 상대를 기선제압 할 수 있는 팁을 전수해 줬다.


차붐은 김영옥의 말대로 턱을 올리며 무서운 표정을 지어 보여 시청자들의 웃음을 자아냈다.


김영옥은 전략 분석을 하는 과정에서 의도치 않게 같은 팀인 김효은을 디스 하기도 했다.


김영옥은 김효은의 헤어스타일을 보고 "X가리를 왜 저렇게 했어"라고 팩트 폭행(?)을 해 김효은을 꼼짝 못하게 만들었다.


인사이트


인사이트


인사이트


인사이트Mnet '쇼미더머니777'


Naver TV '쇼미더머니777(트리플세븐)'

美 매체가 선정한 '세계 제일 미남' 10인에 뽑힌 '방탄' 정국, 아시아인 유일
입력 2018.12.18 07:50


[인사이트] 김소연 기자 = 방탄소년단 정국이 월드 와이드 아이돌의 위엄을 입증했다.


최근 미국 미디어 기업 '가제트 리뷰'(Gazette Review)는 2018년을 결산하며 '2018년 세계 제일 미남 10인'을 선정해 공개했다.


해당 순위에서 방탄소년단 정국은 9위에 이름을 올렸다. 아시아인으로는 유일한 순위권이다.


10인의 선정 기준에는 외모뿐 아니라 똑똑함, 성공, 재력, 믿음직함, 강인함 등도 평가 요소로 작용했다.



또한 팬들의 투표가 아닌 전문 기관을 통해 발표됐다는 점도 의미를 더한다.


매체는 "정국은 슬림 하고 어려 보이는 수려한 외모의 소유자로 그를 더욱 잘생겨 보이게 하는 것은 외모뿐 아니라 노래, 춤, 랩, 요리 등 그의 다양한 재능에 기인한다"라고 했다.


이어 "그는 적어도 자신의 무대에서 탁월한 재능과 수려한 외모로 칭송받을 수 있다"라고 덧붙였다.


한편, 정국은 최근 주요 라틴 매체인 'Milenio'와 'Diariomx'에서 세계에서 가장 섹시한 남자로 선정된 바 있다.


그룹의 막내에서 세계의 미남으로 우뚝 선 정국. 그의 행보에 전 세계가 주목하고 있다.


입력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