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세기'에서 24번째 생일 맞은 방탄소년단 지민
'전세기'에서 24번째 생일 맞은 방탄소년단 지민
입력 2018.10.13 10:43

인사이트Twitter 'BTS_twt'


[인사이트] 황비 기자 = 방탄소년단이 전세기를 또 한번 공개해 월드클래스 면모를 과시했다.


지난 12일 방탄소년단은 공식 SNS를 통해 "Happy Birthday #JIMIN24thBirthday #JIMIN #지민생일ㅊㅋ"라는 글과 전세기에 타고 있는 멤버들을 담은 영상 한편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 속엔 좌석에 앉아 휴식을 취하는 RM과 정국, 다른 멤버들의 모습이 담겼다.


멤버들은 각자 "지민아 생일 축하해"라는 말로 오늘(13일) 생일을 맞은 지민에게 축하 인사를 건넸다.


인사이트Twitter 'BTS_twt'


전세기 내부로 카메라가 따라 이동하자 더 안쪽에는 침대와, 침대에 걸터앉아 있는 지민의 모습이 보인다.


지민의 앞에는 두 손을 모으고 생일축하노래를 열창(?)하는 뷔의 모습도 담겼다.


방탄소년단은 현재 총 20개 도시에서 41회 공연으로 이어지는 '러브 유어셀프' 월드투어를 진행하고 있다.


인사이트빅히트엔터테인먼트


투어 진행을 위해 전세기까지 동원하고, 생일마저 전세기에서 맞은 방탄소년단의 남다른 클래스에 누리꾼들은 "정말 대단하다", "전에도 전세기 타더니 또 타네"라는 반응이다.


방탄소년단은 북미 투어에 이어 영국 런던 오투 아레나 공연을 마쳤으며, 이후에는 네덜란드 암스테르담, 독일 베를린, 프랑스 파리, 일본에서 멋진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