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노핀, 할로윈 겨냥해 '호박 귀신·미라 머핀' 만들었다
마노핀, 할로윈 겨냥해 '호박 귀신·미라 머핀' 만들었다
입력 2018.10.12 17:23

인사이트사진 제공 = 마노핀


다음 달 4일까지만 먹을 수 있는 할로윈 시즌 머핀


[인사이트] 김유진 기자 = 마노핀이 할로윈 시즌을 앞두고 새로운 머핀을 선보였다.


12일 MP그룹이 운영하는 마노핀은 호러미라와 리틀고스트, 펌킨잭, 오싹해골, 초코큐라, 블루몬스터 등 머핀 6종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이번에 새롭게 선보인 할로윈 시즌 머핀은 할로윈 분위기에 맞춘 귀엽고 앙증맞은 캐릭터를 더해 특별히 어린이 고객들의 시선을 사로잡는다.


인사이트사진 제공 = 마노핀


'호러미라 머핀'에는 피를 흘리는 듯한 미라 캐릭터가 등장하며 촉촉한 가나슈 가득한 쇼콜라 머핀과 함께 부드러우면서도 달콤한 초코맛을 자랑한다.


'리틀고스트 머핀'은 상큼하면서도 달콤한 애플 망고 머핀 위에 빨간 볼의 귀여운 꼬마 유령이 앙증맞게 앉아 있고 '펌킨잭 머핀'은 할로윈의 대표 캐릭터인 호박 귀신이 메이플 머핀과 만난 것이 특징이다.


'오싹해골 머핀'은 칼이 박혀있는 오싹한 분위기의 해골 캐릭터와 달리 진한 크림치즈 머핀으로 깊고 부드러운 맛을 강조했다.


'초코큐라 머핀'은 달콤한 초코칩이 듬뿍 들어 있는 머핀에 박쥐로 변신 중인 드라큘라 캐릭터가 있으며 '블루몬스터 머핀'은 달콤쌉쌀한 맛의 다크초코머핀 위에 오레오를 한입 가득 물고 있는 슬라임 몬스터가 등장한다.


인사이트사진 제공 = 마노핀


이번 할로윈 시즌 머핀은 12일부터 오는 11월 4일까지만 한정 판매한다.


마노핀 관계자는 "할로윈이 어린이들을 위한 축제인 만큼 어린이 고객들의 눈길을 사로잡을 수 있는 캐릭터와 맛을 강조한 머핀을 선보이게 됐다"고 설명했다.


또 "할로윈 파티를 준비하는 단체나 가정에서 알뜰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프로모션도 마련했으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댓글